grooming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그루밍 제품 7

2024.03.04이유진

영하권의 꽃샘추위가 지나가니 미세먼지가 극성이다. 미세먼지 ‘매우 나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꼭 필요한 그루밍 제품 7가지. 클렌저부터 헤어 트리트먼트까지 우리의 맑은 피부와 두피 건강을 위하여.

랩시리즈
데일리 레스큐 젤 클렌저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특히 꼼꼼한 클렌징이 필수다. 작고 작은 미세먼지가 피부 속까지 침투할 수 있기 때문. 이 클렌저는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져 피부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면서도 속당김 없이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결을 유지해준다. 또한, 3가지 형태의 비타민 B를 함유해 영양이 풍부하여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 상태를 가지신 남성분들에게 적극 추천.
가격 : 100ML 4만 6천원

유세린
더머토클린 클래리파잉 토너

1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유세린의 토너.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부담 없는 아이템. 토너로 얼굴에 남은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다음 단계의 제품이 피부에 더욱 효과적으로 흡수 되도록 도와준다. 미세먼지로 거칠어진 남성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꾸어주는 약산성 진정 토너.
가격 : 200ML 2만 8천원

클라랑스
맨 수퍼 모이스처 젤 프레쉬니스

미세먼지는 피부 수분을 빼앗아 건조함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보습력이 강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택해야만 한다. 토너 사용 후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하기에 효과적인 ‘맨 수퍼 모이스처 젤’까지 함께 사용해줄 것. 보통 끈적임이 있거나 번들 거리는 제품을 선호하지 않는데, 이 제품은 제품명처럼 끈적임도 덜하고 프레쉬함을 유지해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젤 타입의 쿨링감이 있어 한여름 더운 날씨에도 사용할 수 있는 만능 로션.
가격 : 50ML 5만 9천원

세라비
모이스처라이징 SPF 50 페이스 크림

미세먼지가 ‘보통’ 수준에서 ‘나쁨’ 수준으로 상승할 때, 자외선량이 30% 이상 증가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외출 전, 자외선과 미세먼지까지 꼼꼼하게 차단 해주여야한다. 피부에 깊은 보습을 제공함과 동시에 자외선까지 차단해주는 2 in 1 페이스 크림.
가격 : 52ML 2만 6천원대

우르오스
페이스 시트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야외 활동 후에 바로 세안하는 것이 좋지만, 현실적으로는 어렵다. 물티슈는 보통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고,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지 않지만 우르오스의 페이스 시트는 높은 세정력과 보습력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어 휴대하기 편리하며, 운동을 즐기는 남성분이나 땀이 많은 남자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
가격 : 14매 3천원대

아베다
스칼프 솔루션 엑스폴리에이팅 스칼프 트리트먼트

얼굴은 마스크로 1차 방어가 가능하지만 두피와 모발은 미세먼지에 무방비로 노출된다. 두피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클렌징은 필수. 샴푸 전에 주 1-2회 정도 모발에 도포하여 각질을 제거하고 영양을 공급해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젤 타입의 쿨링감과 아로마향으로 상쾌함은 덤.
가격 : 150ML 6만 6천원

아베다
스칼프 솔루션 스티뮬레이팅 스칼프 마사져

두피에 있는 각질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트리트먼트를 도포한 후에 마사져를 활용해볼 것. 건조한 날씨에 푸석해진 머리를 자극 없이 부드럽게 해주며 먼지 쌓인 두피를 말끔히 씻어주는 데 효과적인 아이템.
가격 : 4만 3천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