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선물 고민. 하지만 입는 사람의 취향과 성격, 모두를 일일이 고민하다 보면 기분 좋은 선물이 되려 스트레스로 돌아올 수도 있다. 명쾌한 가이드가 있으면 어떨까? 미궁에 빠진 이들을 위해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간단한 기준으로 구분한 선물 가이드를 준비했다. 기준은 포멀과 인포멀. 아래의 가이드를 기준으로, 머릿속의 선물 받을 남자 목록을 구분해보자.
FOR FORMAL 받는 이가 포멀한 룩을 즐겨 입는 남성이라면 분명 사무에 치중한 인물일 터, 이들에게는 고급스러운 광택과 구김 방지 기능이 돋보이는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트로페오 셔츠’ 혹은 실크 소재의 타이를 제안한다. 나파 레더 스트랩을 직조한 ‘펠레 테스타’ 소재의 지갑과 명함 지갑 역시, 받는 이의 안목을 높여 줄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FOR INFORMAL 분방하고 캐주얼한 룩을 즐겨 입는 사람이라면 선물이 좀 까다로울 수 있다. 취향과 주관이 확고한 인물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인포멀 아이템을 참고하면 실패할 가능성이 큰 폭 줄어들 것이다. 화사한 색상의 코튼 소재 폴로 셔츠와 여름에 어울리는 실크, 또는 리넨 소재의 스카프는 어떨까? ‘펠레 테스타’ 소재의 스니커즈와 모던한 디자인의 슬립 온 모카신 역시 추천할 만한 아이템이다.
- 에디터
- GQ PROMOTION
- 출처
- 에르메네질도 제냐 (www.zegn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