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철을 맞아 언제 봐도 흥미롭게 빠져드는 랜선 집들이 유튜브 중 셀럽 개개인의 취향이 드러나는 콘텐츠를 골랐다.
강민경
집에서 촬영한 강민경의 여러 콘텐츠 중에서도 욕실 아이템과 인테리어는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늘 똑같은 줄만 알았던 화장실 인테리어가 빈티지한 그린, 아이보리 컬러의 투톤 타일과 갈색 대리석의 조합으로 레트로하면서 동시에 따뜻한 느낌으로 변신했기 때문이다. 휴지걸이와 3단의 수건 서랍장 같은 작은 디테일부터 재생휴지까지 구경할 포인트가 다양하다. 핸드솝, 향수 정보까지 덤으로 얻을 수 있어 이사를 앞두고 있다면 한 번쯤 참고해볼 만하다.
랜선 집들이 구경가기
김우리
모두가 궁금해하는 나인원 한남에 입주한 셀럽이 있다. 스타일리스트 김우리의 유튜브 콘텐츠를 보면 나인원 한남의 내부 구조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다. 가족들이 직접 그린 작품으로 꾸민 개성 있는 인테리어 역시 눈길이 가는 지점이다. 창밖의 이태원 불빛마저 인테리어로 느껴지는 매력적인 집이라 구경하는 맛이 난다. 이사를 하면서 좋은 가구를 구입할 예정이 있는 이들에게 좋은 팁들도 많이 발견할 수 있다.
랜선 집들이 구경가기
홍현희, 제이쓴 부부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랜선 집들이 영상은 꾸준히 조회수가 나오는 스테디셀러 콘텐츠다. 댓글에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팁이 도움이 됐다는 댓글로 가득하다.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만드는 투명 의자, 투명 테이블은 ‘홍쓴 부부’ 덕에 인테리어계의 핫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남다른 컬러 조합부터 누구나 도전해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가구 정보까지 알려줘 이사를 앞두거나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유용하다.
랜선 집들이 구경가기
이사배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의 랜선 집들이 영상은 특히 콘셉을 잡아 방을 꾸미고 싶은 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다. 여름 인테리어로 꾸준히 인기 있는 ‘라탄’ 소재를 집 안 곳곳에 적극 활용했다. 화려한 이케아 가구들과 내추럴한 가구들이 공간을 풍성하게 만든다. 특히 자체 제작한 캐노피와 독특한 침대 헤드는 마치 발리의 리조트 같은 분위기를 풍긴다. 원목과 라탄으로 계절을 방 안으로 들여놓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한 팁들이 쏟아진다.
랜선 집들이 구경가기
이현이
집과 인테리어의 기능에 대한 확실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콘텐츠다. 특히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참고해볼 수 있는 수납 기능에 집중해 팁을 방출한다. 흑경, 골드 미러, 다양한 서랍장으로 답답하지 않게 수납장 인테리어 하는 법도 덤으로 터득할 수 있다. 이현이만의 감각이 묻어나는 조명, 테이블 등 감각적인 소품 정보를 얻을 수도 있다.
랜선 집들이 구경가기
최신기사
- 에디터
- 글 / 오유진(프리랜스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