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New Balance)와 스톤아일랜드(Stone Island)가 스포츠웨어의 새로운 기준점을 정의한다는 목표 아래 장기적인 협업관계를 시작한다. 두 브랜드의 첫 협업은 올해 말 공개 예정.
뉴발란스(New Balance)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크리스 데이비스(Chris Davis)는 “스톤아일랜드(Stone Island)와의 콜라보레이션은 단순히 기능적인 혁신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프리미엄 장인정신과 우수한 제품 품질이라는 서로의 가치를 높이는 데 기인한다. 한계를 높이 두고 더 많은 디자인적인 실험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히며, 이에 스톤아일랜드(Stone Island)의 수장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카를로 리베티(Carlo Rivetti) 역시 “아이코닉(iconic)함으로 언급될 수 있는 브랜드는 많지 않다. 아이코닉(iconic)한 브랜드들은 역사 전반에 걸쳐 제품 제작에 투입된 그들의 강한 비전과 끝없는 열정을 항상 최종 사용자에게 제공할 목적이 있기 때문이다. 훌륭하고 완벽한 제품을 목표로 서로의 R&D팀에 문을 열어 콘셉트와 아이디어를 교환하는 것은 매우 흥미진진하고 고객들에게 우리가 함께 전달할 수 있는 가장 큰 메시지다.”라고 파트너십 체결에 대해 설명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