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코치의 발랄한 외도 BAPE x Coach

2021.07.23GQ

코치(Coach)가 일본 스트리트웨어의 선구자인 베이프(BAPE)와 또 다시 손잡았다. 스타일에 대한 진심과 위트 넘치는 감각이 리드미컬하게 공존하는 BAPE® x Coach 컬렉션.

뉴욕의 포용성과 용기 있는 정신을 표현한 코치와 세계가 주목하는 유연한 스트리트웨어인 베이프가 또 한 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BAPE® x Coach 컬렉션을 선보인다. 두 브랜드의 고향인 뉴욕과 도쿄의 긍정적이고 진정성 있는 공통적인 애티튜드는 레디투웨어, 레더굿즈, 풋웨어 및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컬렉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코치의 아이코닉 시그니처를 베이프의 에이프 헤드(APE HEAD) 로고와 융합한 리미티드 에디션 패턴이 프린팅된 백, 후디 그리고 티셔츠가 돋보인다.

 

© 2021 Sandy Kim

© 2021 Sandy Kim

© 2021 Sandy Kim

© 2021 Sandy Kim

© 2021 Sandy Kim

 

이는 베이프의 상징적인 아이덴티티와 코치의 믿음직한 장인정신이 균형 있게 조화된 덕분이다. 한편, 이 반가운 컬렉션의 캠페인을 위해 떠오르는 뮤지션인 메간 디 스탈리온(Megan Thee Stallion), 코르데(Cordae) 그리고 코키(Koki)가 함께 했으며, 샌디 킴 감독이 촬영을 맡았다.

스타일을 유쾌하게 매만져줄 BAPE® x Coach 컬렉션은 코치 공식 온라인 스토어(korea.coach.com) 및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코치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