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PD가 새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 이은지, 미미, 안유진, 그리고 이영지와 함께.
공개 전부터 MZ세대 아이콘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 만드는 프로그램마다 많은 인기와 동시에 ‘새로운 포맷이 필요하다’는 피드백도 함께 받는 나영석 PD가 이번에는 새로운 출연진으로 새롭게 돌아왔다.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뭉친 용사 4명의 이야기라는 세계관이 더해진 <뿅뿅 지구오락실>은 개그우먼 이은지, 오마이걸 미미, 아이브 안유진, 그리고 래퍼 이영지가 출연진으로 참여했다. 아직 시청자들에겐 물음표만 가득한 콘셉트인데다 익숙하지 않은 출연진 조합이지만, 예고편을 통해 통통 튀는 매력으로 그들만의 새로운 케미가 조금씩 보이기 시작했다.
22일 공개된 1화 예고편에서는 태국을 배경으로 각종 게임을 펼치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그려져 있어 새 프로그램에 대한 설렘을 더하는 중이다. 특히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라는 프로그램 소개와 함께 넘치는 예능감을 주체하지 못하는 4명의 출연진의 모습이 겹쳐져 예고편 만으로도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TV 뿐만 아니라 최근 유튜브까지 넘나들며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한 나영석 PD와 예능 은둔 고수 4명의 첫 만남은 오는 24일 tvN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