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바니에디션과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의 절묘한 협업에 차은우가 함께 했다. 멋진 남자와 멋진 카, 그리고 멋진 옷의 화학작용.
골프웨어 ‘마스터바니에디션’이 세계적인 스포츠카 브랜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와 협업한 골프웨어를 공개한다. 마스터바니에디션은 컬렉션 출시에 맞춰 차은우를 모델로 발탁했다. 람보르기니의 우라칸 에보RWD 스파이더와 함께 차은우는 미래지향적이고 다이내믹함이 느껴지는 의상의 존재감을 과시한다.
마스터바니에디션 x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컬렉션은 마스터바니에디션의 미래지향적 디자인과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의 진보적 기술력 모티브가 서로 시너지를 이룬 럭셔리 퍼포먼스 골프웨어다. 람보르기니 우라칸의 테일라이트가 연상되는 디테일과 메탈, 광택, 재귀반사 등의 다양한 소재를 패션에 접목해 더욱 강렬하고 시크한 필드 스타일을 제안한다. 무엇보다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블랙, 화이트, 실버, 옐로우, 오렌지 컬러를 키 컬러로 사용해 다이내믹한 매력을 뽐낸다.
이번 컬렉션에는 총 24종의 아이템이 출시됐다. 신축과 회복이 우수한 고 기능성 소재의 티셔츠와 방풍 및 기모 원단, 패딩 등이 적용된 점퍼, 그리고 편안한 착용감의 스커트와 바지 등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 또 모자, 장갑, 캐디백과 보스턴백 등 필수 액세서리 7종도 함께 출시돼 풀세트로도 손색없다.
차은우의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이 드러나는 화보 속 아이템은 크리스몰과 마스터바니에디션 전국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올 가을 차은우가 선택한 골프웨어 마스터바니에디션과 함께 강렬한 가을 필드를 준비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