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오쏘몰이 그들의 승리를 이어갈 후계자(Victorious successor)로 ‘오쏘몰 바이탈 m’과 ‘오쏘몰 바이탈 f’를 국내 론칭했다.
오쏘몰의 새로운 라인업이 등장했다. 단조로운 타블렛(정제), 캡슐 일색이던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이중복합제형(액상+정제)의 ‘오쏘몰 이뮨’을 출시한지 3년만이다. 오쏘몰의 독보적인 베스트셀러 ‘오쏘몰 이뮨‘에 이어 한국에 갓 착륙한 ‘오쏘몰 바이탈 m’과 ‘오쏘몰 바이탈 f’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Scientific formulation
오쏘몰은 1991년부터 30년 간의 오쏘-몰레큘러(Orthomolecular) 연구를 기반으로 미량영양소를 과학적으로 배합한 제품을 설계하고 판매해 온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이다. 유럽의 안전한 시설, 원료 및 생산 출고 시스템을 통해 만들어진 제품은 전세계 3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오쏘몰이 자부하는 기술력의 핵심은 독자적인 이중제형 포뮬러다. 오쏘-몰레큘러 연구를 기반으로 설계된 진한 액상과 정제/캡슐로 분리된 독보적인 포뮬러는 대부분의 영양소를 흡수가 빠른 액상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Vitality for male and female
오쏘몰의 새로운 라인업인 오쏘몰 바이탈 m, 오쏘몰 바이탈 f는 한국인 ‘여성’과 ‘남성’의 생리학적 특성을 고려한 남성/여성 맞춤 종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연, 고함량* 비타민 B군 설계에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마그네슘을 더해 생동감 넘치는 남성과 여성을 위해 설계되었다.
오쏘몰 바이탈 f(여성)는 뼈와 치아 형성 및 여성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 혈액 생성을 위한 철을 강화했다. 오쏘몰 바이탈 m(남성)은 남성의 건강을 위한 비오틴,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단백질 이용을 위한 비타민 B6를 강화했다. 또한 두 제품 공통적으로 적용된 EPA 및 DHA 함유 유지(오메가3)**와 신경/근육기능 유지를 위한 마그네슘, 고함량* 비타민 B군 설계를 더해 하루 한 병 섭취로 간편하고 종합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하다.
Principle of quality
오쏘몰은 ‘올바른’ 이라는 의미의 ‘ortho(오쏘)’와 ‘분자’를 뜻하는 ‘molecular(몰레큘러)’를 조합한 브랜드 네임에서 알 수 있듯이 좋은 품질의 제품을 검증된 장소에서만 판매하자는 원칙을 고수한다. 국내 공식 파트너사인 동아제약(생활건강사업부)***과의 인연도 이러한 경영 철학에 기반한 것이다. 동아제약(생활건강사업부)은 독일 오쏘몰 사로부터 항공 직수입한 검증된 상품을 클린 유통 시스템을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공식 수입된 모든 제품은 원료부터 최종 생산까지 국제 식품 안전기준인 ISO22000 인증을 취득한 설비를 통해 100% 독일 현지에서 생산된다.
* 고함량 건강기능식품 : 비타민 B군 최대 18,750%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비타민 B2 1,786%, 판토텐산 600%, 비타민B6 1,467%, 비타민 B12 18,750% 함유)
** 프리미엄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원료 사용 : 골든오메가(goldenomega)사의 순도 높은 rTG타입 프리미엄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원료를 사용하여 생체 이용률이 높습니다.
(출처: J.Dyerberg, P.Madsen, J.M. Møller, I Aardestrup, E B Schmidt (2010), Bioavailability of marine n-3 fatty acid formulations. Prostaglandins Leukot Essent Fatty Acids. 2010 Sep;83(3):137-41.)
*** 오쏘몰 이뮨, 오쏘몰 바이탈m, 오쏘몰 바이탈f는 동아제약의 건강기능식품입니다.
- Content Editor
- 신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