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더보이즈 주연&현재, 이수혁, 홍태준이 오감으로 매료된 디올 소바쥬의 향기.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시간을 초월한 대담함, 강인함과 신비로운 매력을 품은 디올의 대표 남성 향수 ‘디올 소바쥬’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디올 소바쥬 팝업 스토어>를 9월 15일부터 10월 9일까지, 총 25일간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 더 크라운 행사장에서 선보인다.
지난 9월 15일 진행된 오프닝 행사에 디올 소바쥬를 사랑하는 5명의 탑 셀럽 및 모델이 참석했다. 디올 뷰티 코리아 앰버서더 배우 이준호를 포함해 배우 이수혁, 보이 그룹 더보이즈의 주연&현재, 그리고 모델 홍태준이 모여 지금까지 경험해 본 적 없는 이국적이고 강렬한 세계를 선사하는 <디올 소바쥬 팝업 스토어>의 오픈을 축하했다.
팝업 스토어 내에는 대담한 후각적 뷰티의 정수를 담은 감각적인 향수 & 프래그런스 리추얼 아이템을 오감으로 느끼는 다채로운 체험존이 즐비하다. 팝업을 찾은 뷰티 애호가들은 디올 소바쥬의 강렬하면서도 신비하고 상쾌한 향기로 온 몸의 감각을 깨우는 에센셜 그루밍 리추얼 & 제스처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다.
먼저 디올 소바쥬 로고와 소바쥬의 얼굴, 배우 조니 뎁이 등장하는 대형 스크린을 지나 정문으로 입장하면 왼쪽 편에서 ‘소바쥬 후각 체험존’이 향기 애호가를 맞는다. 소바쥬의 4가지 향수 – 소바쥬 오 드 퍼퓸, 소바쥬 오 드 뚜왈렛, 소바쥬 퍼퓸, 그리고 소바쥬 엘릭서의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감각적인 영상과 사운드를 통해 청각으로 소바쥬를 경험하고, 특별한 오도라마 기계를 통해 디올 하우스의 대표 남성 향수 ‘소바쥬’가 선사하는 강렬한 4가지 향기를 직접 시향해볼 수 있다. 그 후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소바쥬의 무드가 담긴 광활한 대자연의 배경으로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소바쥬 포토월 존’을 즐길 차례다.
그 후 왼쪽의 윗편으로 이동한 방문객들은 바버샵 무드로 꾸며진 ‘소바쥬 그루밍 존’에서 소바쥬의 토탈 그루밍 컬렉션을 만나고, 제품을 직접 테스팅해볼 수 있다. 다음으로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디올 소바쥬 팝업 스토어에서 특별하게 진행되는 인그레이빙 서비스 (*일부 날짜에 한해, 유리 보틀의 향수 제품에 한해 진행) 및 디올의 특별한 아트 오브 기프팅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소바쥬 커스터마이징 존’을 마주하게 된다.
마지막으로 스토어의 중앙에서는 디올 소바쥬 컬렉션의 모든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소바쥬 셀프 테스팅 존’이 마련되어 있다. 향수 외에도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 진정 및 케어 효과와 함께 감각적인 사용감을 선사하는 다양한 클렌징-쉐이빙-애프터 쉐이브 제품까지 직접 체험하고, 현장에서 직접 구매 가능하다.
‘디올 소바쥬 팝업 스토어’는 9월 15일부터 10월 9일까지 25일 간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1층 더 크라운 행사장에서 디올 소바쥬 애호가들을 만난다. 운영 시간은 주중(월-목)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금-일)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다. 특히 ‘디올 소바쥬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하면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도 주목할 만하다. 모든 소바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소바쥬 브레이슬릿, 모든 소바쥬 배쓰&바디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소바쥬 오 드 뚜왈렛 미니어처 10ml 등 금액대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디올만의 꾸뛰르 감성이 돋보이는 특별한 아트 오브 기프팅 포장 서비스가 제공한다. 또한 일부 날짜에는 남성 모델을 활용한 그루밍 쇼도 시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