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슈가의 라이프스타일과 삼성 ‘더 프리스타일’의 새로운 만남

2023.10.19이재위, 김지현

슈가만의 방식으로 이야기하는 자유로움에 대하여.

슈가의 일상 속에 스며든 더 프리스타일과 자유로운 조화

삼성이 두 번째로 선보인 포터블 프로젝터, 더 프리스타일 2세대. 1백44만원.
프로젝터는 더 이상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다. 더 프리스타일은 특히 아웃도어에 강하다. 캠핑처럼 지금의 계절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활동 시 콤팩트한 케이스에 넣으면 휴대가 용이하다. 전용 배터리를 더해 별도의 선 연결 없이 최대 3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니 어떤 야외 공간에서도 자유롭다.

영감이 필요한 순간 더 반짝이는, 슈가만의 독특한 더 프리스타일 사용법

더 프리스타일은 최대 160인치의 스크린을 구현하는 ‘스마트 엣지 블렌딩’ 기능을 탑재했다. 두 개의 프리스타일을 이용해 와이드한 스크린 연출이 가능하며, 개개인이 원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여태껏 이렇게 유연한 프로젝터가 있었나. 더 프리스타일은 최대 180도 회전이 가능하다. 천장이나 벽, 바닥, 테이블 등 원하는 공간에 영상과 이미지를 투사할 수 있다는 얘기다. 화면을 정확하게 맞추려고 시간을 허비할 필요도 없다. 수평과 수직, 초점을 맞춰주는 ‘인스턴트 셋업’으로 집 안 어떤 공간에서든 명확한 자유로움을 경험할 수 있다.

벽과 천장 어디든 스크린이 되는, 슈가가 더 프리스타일을 즐기는 또 다른 방법

더 프리스타일과 함께라면 소파나 침대에 누운 채로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을 곧바로 실행하는 ‘게이밍 허브’를 통해 콘솔 없이도 다양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더 프리스타일은 작고 가벼워서 작업실과 서재, 거실 등 여러 공간을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어떤 공간에서든 사용자의 필요성에 맞게 활용하면 된다.

음악도 더 자유롭게 듣는, 슈가의 더 프리스타일 사용법

프로젝터가 스피커의 기능까지 갖췄다. 더 프리스타일에 내장된 빌트인 스피커는 어떤 방향에서든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음악을 들을 때는 마치 콘서트장인 듯, 영화를 볼 때는 시네마에 온 듯 차원이 다른 사운드로 감동을 선사한다.

슈가가 좋아하는 것들과 함께할 때, 더 프리스타일이 그 자리를 빛내는 방식

더 프리스타일은 반려견과 함께할 때도 훌륭한 파트너가 되어준다. 한 손으로 들어도 거뜬한 사이즈는 물론, 고르지 않은 표면에서도 화면을 수평으로 유지할 수 있게끔 조정해주니까. 반려견이 좋아하는 이미지를 투사하면 하나의 장난감처럼 사용할 수 있다.
더 프리스타일은 나만의 공간에 감성을 더한다. ‘앰비언트 모드’를 활용하면 20종 이상의 라이팅, 자연 풍경, 이미지 등 사용자의 취향대로 공간에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내 앨범에서 원하는 사진을 미러링하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DISCLAIMER
* 최소 투사 거리 0.8미터 이상의 확보가 필요합니다.
* 제품 사용을 위해서는 내장된 USB 전원 케이블 또는 외장 배터리의 연결이 필요합니다.
* 외장 배터리 연결 시 사용 시간은 실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에디터
이재위, 김지현
포토그래퍼
김영준
스타일리스트
김영진
헤어
한솜 at 빗앤붓
메이크업
김다름
세트
홍소정
어시스턴트
정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