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ing

할리우드 셀럽이 판매하는 섹스 아이템 4

2023.11.27도날드도

할리우드 셀럽들이 직접 보증하고 강력 추천하는 섹스 아이템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 섹스의 모든 단계에서 사용 가능한 오일

공식홈페이지 playground

플레이그라운드의 공동 창업자인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팝의 디바’답게, 나 자신을 탐구하고 당당하게 표현하자는 취지로만든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가 추천하는 섹스 오일, ‘무드 메이커’는 전희와 후희 모든 단계에 적합하다. 감각을 깨워주는 허브의 일종인 일렉트릭 데이지, 근육의 긴장을 완화해 주는 버섯 등이 포함되어 섹스의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피부 진정과 수분 충전 효과는 덤이다. 

Mood Maker

기네스 팰트로 | 끈적임 없는 섹스 오일

공식홈페이지 goop

기네스 팰트로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구프를 론칭한 건 익히 알려진 사실. 최근 섹슈얼 웰니스 영역까지 확장한 구프에서 첫 번째 섹스 오일은 출시했다. 이름도 그냥 ‘섹스 오일’이다. 침대 시트에 떨어질 일 없는 제형에 끈적임도 없다고. 사프란과 구기자, 계피, 생강으로 자연스럽게 성적 긴장감을 끌어올려 준다. 공식 출시 전 여성을 대상으로 4주간 진행한 임상테스트에서, 사용자의 88%가 전희 만족감이 높아졌다고 밝힐 정도로 믿음직스러운 제품. 다른 오일 기반 제품과 마찬가지로 콘돔과 함께 쓰기는 어렵다. 

Sex Oil

질리언 앤더슨 | 성욕 부스터 음료

인스타그램 @this.is.gspot

드라마 고인물들에겐 <엑스파일> 스컬리 요원으로, 요즘 친구들에겐 넷플릭스 <오티스의 비밀상담소>의 성 상담 선생님으로 알려진 질리언 앤더슨. 힙한 감성의 웰니스 음료 브랜드 지스폿(G-spot)을 론칭한데 이어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시즌4 공개를 기념해 성욕 부스터 음료를 출시했다. ‘어라우즈(arouse)’는 혈류량을 증가시키는 성분을 포함해 성욕을 촉진하는 음료다. 패션프루트, 파인애플, 오렌지 하바네로 세 가지 맛이다. 다만, 주된 성분인 나비 완두콩이 국내 식약청 허가를 받지 못해 국내에선 마실 수 없다는 점을 참고할 것. 

arouse

데미 로바토 | 스타일리시한 바이브레이터

공식 홈페이지 Bellesa

디즈니 출신 팝스타 데미 로바토는 캐나다의 여성향 포르노 플랫폼 벨레사(Bellesa)와 과감한 협업을 했다. 여성들을 위한, 여성들에 의한 포르노를 표방하는 벨레사는 콘텐츠 외에 섹스 토이를 포함한 아이템을 함께 선보인다. 최근 데미 로바토와 손을 잡고 특별한 반려 가전을 출시했다. 데미의 이름을 딴 경쾌한 노란색 바이브레이터 ‘데미 완드(The Demi Wand)’는에어팟을 닮은 충전 케이스까지 갖춘 발랄한 제품이다.  

The Demi Wand

사진
공식홈페이지 playground, goop, Bellesa
사진
인스타그램 @this.is.gsp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