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비누로 Be new! 솔리드 솝.
딥티크
롬브르 단 로 센티드 솝
우연의 미학이 담긴 딥티크의 대표 향기인 ‘롬브르 단 로’ 향을 머금은 고보습 퍼퓸 비누. 딥티크 창립자의 친구가 정원에서 원료를 채취하던 중 우연히 블랙커런트 잎과 장미 잎을 함께 손 위에 올려두었다가 함께 짓이겼는데, 풋풋한 과일향과 꽃향기의 의외의 조화가 경이로운 합을 이루어내며 탄생한 향이다. 그래서일까, 롬브르 단 로의 매혹적인 향이 몸에 밴 날은 예상치 못한 우연한 기쁨을 만날 것만 같다.
가격: 150g 5만 1000원
샤넬 뷰티
N°5 바디 솝
샤넬 N°5 의 관능적인 향은 여자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1921년 가브리엘 샤넬이 창조한 첫 번째 향수이자 ‘진짜 여인의 향기’를 상상한 샤넬 최초의 추상적 향에 진정 매료되는 것은 남성일 지도 모르니까. 더욱이 몸에서 종일 N°5 향이 은은하게 지속되길 원한다면, 향기를 입는 첫 번째 단계는 몸을 씻는 시간부터 출발해야겠다. 가벼운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는 보호막처럼 은은한 향을 남겨, 목욕의 시간을 유혹의 순간으로 변화시켜 줄 것이다.
가격: 150g 4만 3000원
라부르켓
솝 로프 세이지
친환경 로프가 달린 향기로운 비누를 욕실 한켠에 고이 걸어 두자. 순한 성분에 그렇지 못한 풍성한 거품이 든든한 보습 지원군이 되어줄 테니. 에센셜 오일을 듬뿍 머금어, 두피와 몸을 마사지하면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향기 취향에 따른 선택지는 세이지, 로즈마리, 라벤더 세 가지.
가격: 240g 4만 2000원
프레쉬
프레쉬 라이프 오벌솝
프레쉬가 출시한 첫 제품이라는 상징적 의미를 지닌 오벌솝. 럭셔리한 포뮬러와 향기, 이국적이고 화려한 종이로 포장한 뒤 원석을 매단 와이어로 마감한 감각적인 핸드메이드 포장으로 1991년 바니스 뉴욕 백화점에 출시되자마자 이틀만에 전량 매진을 기록한 아이코닉한 비누이자, 프레쉬를 대표하는 아이콘이다. 프레쉬 라이프의 상쾌한 시트러스 향을 온몸에 머금으면 청명한 하늘과 눈부신 햇살 아래 구름 위를 걷는 듯한 ‘프레쉬 모먼트’를 안겨준다.
가격: 250g 2만 3000원 대
멜린엔게츠
럼 바 솝
멜린엔게츠의 시그니처 럼향을 머금은 솝. 멜린앤게츠의 ‘럼’ 향기는 카리브해를 항해하던 선원들이 즐겨 사용하다, 이후 바버샵을 통해 대중적 인기를 얻은 베이럼에서 영감을 받았다. 특유의 다크하고 스파이시한 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는데, 잘 익은 자두와 산뜻한 베르가못의 달달함, 가죽 노트와 럼 그리고 크리미한 우유 향이 더해진 밀키한 프루티 향이 매혹적으로 어우러져 은은하고 포근한 기분이 솟아난다. 씻어낸 후 잔여감이 없으며 건조하지 않게 피부를 씻어주는 부드러운 사용감에 두 번 반한다.
가격: 140g 2만 2000원
사봉
솔리드 샴푸 델리케이트 그린 로즈
이제 막 피어나는 여린 장미의 싱그러운 향기를 담은 워터프리 포뮬러의 고농축 샴푸바. 일상에서 플라스틱 케이스 없는 제로웨이스트를 위한 작은 실천을 찾는, 그럼에도 향에 대한 깐깐한 취향도 포기할 수 없는 뷰티 애호가에게 제격이다. 고보습 아르간 오일과 카멜리아 오일이 모발을 촉촉하게 가꾸고, 싱그럽고 화사한 장미 향에 마음까지 촉촉해 진다.
가격: 75g 3만 8000원
러쉬
점핑 주니퍼 샴푸 바
왠지 모르게 답답한 모발 구석구석을 깨끗하게 씻어내고 싶을 때, 두피에 편안한 휴식이 필요할 때 손이 향해야 할 이정표. 성분이 모발과 두피에 쌓인 피지를 깨끗이 씻어내주는 주니퍼베리, 두피를 균형 있게 가꾸고 마음을 편안하게 안정시키는 향기로운 라벤더, 두피를 안정시키는 로즈마리 에센셜 오일, 큐티클 층을 차분하게 정리하고 모발에 은은한 광택을 더하는 레몬과 라임 오일이 의기투합했다.
가격: 55g 1만 9000원
록시땅
퓨리파잉 프레쉬니스 솔리드 샴푸
리퀴드 샴푸의 효능과 기능을 그대로 압축시킨 플라스틱 프리 샴푸 바. 탈모를 유발하는 두피의 유분을 상쾌하게 씻어내 지성모나 두피열에 톡톡한 효과가 볼 수 있다. 상쾌한 민트향을 듬뿍 머금어 더운 날씨에 사용하면 매력이 배가 되며, 컴팩트한 사이즈라 여행 시 휴대하기에 더할 나위 없다. 손바닥에서 거품을 내지 말고 샴푸 바의 굴곡진 부분을 바로 헤어에 비비는 것이 팁. 손가락 끝으로 두피를 마사지하면 부드러운 미세 거품이 유분기 없는 부드러운 머릿결을 선물한다.
가격: 60g 1만 8000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