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와 박재범의 구찌 가방 인증샷이 화제다. 자연스럽고 당당한 인증샷을 찍고 싶다면 아래 다른 연예인의 명품 협찬 인증도 참고해보자. 차은우, 셔누, 태연, 혜리와 조세호의 예시에서 배워보는 인증샷 명품으로 찍는 법.
아이유 ・ 박재범 ✕ 구찌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구찌 패션쇼에 참석한 아이유와 박재범. 핑크 컬러로 탈색한 아이유의 자연스러운 인증샷이 먼저 올라왔고, 몇 시간 뒤 박재범이 같은 포즈, 표정, 구도로 사진을 찍어 게시물을 업로드했다. 코미디언 김민수가 피식대학 굿즈를 활용해 비슷한 사진을 올려 더욱 주목 받았다.
셔누 ✕ 에르메스
에르메스의 행사에 참여한 몬스타엑스 셔누. 에르메스의 노란 셔츠와 검정 팬츠가 가감없이 드러나는 전신 샷을 여러 장 업로드했다. 전시를 감상하는 셔누의 모습을 통해 현장의 분위기도 파악할 수 있다. 가수 비와 함께 찍은 사진 그리고 자신이 모델인 꼬깔콘을 먹는 사진까지 다양하게 섞여 게시물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차은우 ✕ 디올 뷰티
차은우는 크리스챤 디올 2023 홀리데이 어드밴스 캘린더 인증샷을 올렸다. 몽테뉴 30번가의 부티크 외관을 재현한 캘린더를 촬영하는 옆모습과 제품 사진, 거울 샷 등을 다양하게 섞었다. 캘린더의 날짜 몇 개를 열어 내부를 보여주는 일도 잊지 않았다.
태연 ✕ 루이 비통
핑크와 브라운 컬러가 조화로운 루이 비통의 비니와 머플러를 인증한 소녀시대 태연. 울 100% 소재의 포근함과 따뜻함을 표정과 온 몸으로 표현하고 있다. 근접샷을 활용하고 각도를 달리해가며 제품과 코디가 모두 돋보일 수 있도록 촬영했다.
혜리 ✕ 프라다
지큐 2024 새해 인터뷰를 장식한 혜리. 프라다 캐시미어 패딩과 클레오 페이턴트 레더 숄더백을 인증했다. 프라다 오너먼트를 볼에 대거나 패딩 주머니에 손을 넣어 짧은 기장을 보여주고 가방을 얼굴 높이로 들어보이는 등 인증샷의 정석과도 같은 포즈를 취했다.
조세호 ✕ 샤넬
J12 샤넬 워치를 착용한 조세호. 머그컵을 쥔 손의 니트 소매를 살짝 걷어 시계가 돋보이게 했다. 여자친구와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듯한 느낌의 공간과 시선 처리로 자연스러운 사진을 만들었다. 시간을 연상하게 하는 닭살 멘트로 마무리. 평소 사용하는 ‘#꼴값’ 해시태그 대신 샤넬의 것으로 대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