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news

명품 인증샷, 아이유와 박재범처럼

2024.01.12조서형

아이유와 박재범의 구찌 가방 인증샷이 화제다. 자연스럽고 당당한 인증샷을 찍고 싶다면 아래 다른 연예인의 명품 협찬 인증도 참고해보자. 차은우, 셔누, 태연, 혜리와 조세호의 예시에서 배워보는 인증샷 명품으로 찍는 법.

아이유 ・ 박재범 구찌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구찌 패션쇼에 참석한 아이유와 박재범. 핑크 컬러로 탈색한 아이유의 자연스러운 인증샷이 먼저 올라왔고, 몇 시간 뒤 박재범이 같은 포즈, 표정, 구도로 사진을 찍어 게시물을 업로드했다. 코미디언 김민수가 피식대학 굿즈를 활용해 비슷한 사진을 올려 더욱 주목 받았다.

셔누 에르메스

에르메스의 행사에 참여한 몬스타엑스 셔누. 에르메스의 노란 셔츠와 검정 팬츠가 가감없이 드러나는 전신 샷을 여러 장 업로드했다. 전시를 감상하는 셔누의 모습을 통해 현장의 분위기도 파악할 수 있다. 가수 비와 함께 찍은 사진 그리고 자신이 모델인 꼬깔콘을 먹는 사진까지 다양하게 섞여 게시물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차은우 ✕ 디올 뷰티

차은우는 크리스챤 디올 2023 홀리데이 어드밴스 캘린더 인증샷을 올렸다. 몽테뉴 30번가의 부티크 외관을 재현한 캘린더를 촬영하는 옆모습과 제품 사진, 거울 샷 등을 다양하게 섞었다. 캘린더의 날짜 몇 개를 열어 내부를 보여주는 일도 잊지 않았다.

태연 루이 비통

핑크와 브라운 컬러가 조화로운 루이 비통의 비니와 머플러를 인증한 소녀시대 태연. 울 100% 소재의 포근함과 따뜻함을 표정과 온 몸으로 표현하고 있다. 근접샷을 활용하고 각도를 달리해가며 제품과 코디가 모두 돋보일 수 있도록 촬영했다.

혜리 프라다

지큐 2024 새해 인터뷰를 장식한 혜리. 프라다 캐시미어 패딩과 클레오 페이턴트 레더 숄더백을 인증했다. 프라다 오너먼트를 볼에 대거나 패딩 주머니에 손을 넣어 짧은 기장을 보여주고 가방을 얼굴 높이로 들어보이는 등 인증샷의 정석과도 같은 포즈를 취했다.

조세호 샤넬

J12 샤넬 워치를 착용한 조세호. 머그컵을 쥔 손의 니트 소매를 살짝 걷어 시계가 돋보이게 했다. 여자친구와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듯한 느낌의 공간과 시선 처리로 자연스러운 사진을 만들었다. 시간을 연상하게 하는 닭살 멘트로 마무리. 평소 사용하는 ‘#꼴값’ 해시태그 대신 샤넬의 것으로 대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