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살로몬 새로운 캠페인 ‘Welcome Back to Earth’ 공개

2024.02.08임채원

살로몬은 ‘Welcome Back to Earth’ 캠페인을 통해 자연에서의 가치 있는 경험을 역설한다.

글로벌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살로몬이 2024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90초 분량의 필름은 슬로베니아의 알프스 지대와 이탈리아 돌로미티 산맥을 포함한 전 세계 다양한 산악 지역을 무대로 한다. 영화 같은 스케일로 담아내 자연의 역동적이고 웅장한 경관을 담아냈다. 이 영상을 통해, 아웃도어 활동으로 자연과 교감하며 실제 삶의 가치를 느껴보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반복되는 일상과 빠르게 변화하는 스마트폰 세상에 갇힌 현대인. 살로몬의 캠페인은 단절된 삶을 사는 우리에게 정신적인 안정감을 채워 줄 경험의 필요성을 강조한다. 오랜 우주여행을 마치고 지구라는 고향으로 돌아온 우주 비행사의 기쁨처럼 산, 숲, 등산로와 같은 자연에서 인간적 경험이 얼마나 큰 행복을 줄 수 있는지 보여준다.

살로몬은 브랜드 캠페인의 런칭을 기념해 2월 22일(목)부터 3월 7일(수)까지 2주간 성수동 엠프티(Empty)에서 팝업 스토어를 개최할 예정이다. 혁신적인 기술력과 과감한 디자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스피드 크로스(Speed Cross) 3’의 복각 제품의 쇼케이스도 가질 계획. 스피드 크로스 3은 3월 초 출시 예정이다.

    에디터
    임채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