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팬이라면, 3천만큼 사랑해.
눈에 불을 켜고 봐야 하는 에어팟 케이스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의 종횡무진 협업 라인업이 아이언맨으로까지 확장된다. 케이스티파이와 마블의 만남은 처음이 아니지만, 이번엔 각별히 두 눈에 불을 켜고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 이유가 있다. 문자 그대로 정말 ‘눈에 불이 켜지는’ 에어팟 케이스 때문이다. ‘아이언맨 마스크 컬렉터 에디션 에어팟 케이스’는 이번 마블 아이언맨 |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의 대미를 장식하는 제품. 아이언맨의 아이코닉한 마스크를 형상화한 디자인인데, 눈 부위에 라이팅 기능을 더해 실제 아이언맨과의 싱크로율을 높였다.
눈을 뗄 수 없는 테크 액세서리 라인업
마블의 가장 상징적인 슈퍼 히어로 ‘아이언맨’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눈이 휙휙 돌아가는 자태로 마블 마니아를 매료시킨다. 디자인 곳곳에 아이언맨의 상징적 요소들을 활용했는데, 아이언맨 마스크 에어팟 케이스를 필두로 토니 스타크의 역작인 슈트, 아크 원자로, 그리고 아이언맨 로고로 케이스와 테크 액세서리를 꾸몄다. 스타크 인더스트리에서 갓 출시된 것 같은 에어팟 케이스와 맥세이프 카드홀더 스탠드, 파워 뱅크, 무선 충전기, 에어태그 케이스, 맥세이프 링 홀더, 맥세이프 그립 스탠드, 충전 거치대, 맥북 케이스, 아이패드 케이스라니. 마블 팬이라면 웅장한 가슴을 부여잡고 토니 스타크의 오랜 명대사를 외치지 않을까? “이 협업, 3천만큼 사랑해”.
아이언맨을 입은 케이스티파이
마블 아이언맨 |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2월 8일에 웨이팅리스트를 오픈했으며 2월 15일부터 공식 웹사이트(casetify.com/co-lab)에서 전 세계 동시 출시된다. 케이스티파이 콜라보레이션 앱(CASETiFY Co-Lab app)과 국내 8개 오프라인 매장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에서도 마블 애호가를 맞이한다. 2월 15일 새로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문을 여는 한국 8번째 매장인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 강남점에서 하이라이트 컬렉션으로 가장 빨리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