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돌아온 발렌타인데이, 실패란 없다. 사랑하는 그에게 전할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밸렌타인 기프트 셀렉션.
![](https://img.gqkorea.co.kr/gq/2025/02/style_67a428735629e.jpg)
마음을 전하기 더없이 좋은 날, 밸런타인데이. 사랑하는 그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어 고민 중이라면,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특별한 밸렌타인 기프트 셀렉션을 제안한다. 사랑이 깊어지는 밸런타인데이 강렬한 사랑처럼 짙은 향기와 함께 말이죠.
![](https://img.gqkorea.co.kr/gq/2025/02/style_67a4286de6500.jpg)
디올 뷰티가 제안하는 기프트의 첫 번째 주인공은 광활한 자연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강렬한 인상의 남성 향수 컬렉션- 디올 소바쥬(SAUVAGE) 컬렉션이다. 사막의 태양 아래 펼쳐진 광활하고 무한한 대지와 그 위를 끝없이 드리운 하늘, 뜨거운 사막의 열기와 차가운 밤 공기가 교차하면서 만드는 긴장감, 이국적인 사막에 하늘이 붉은 석양으로 물드는 마법 같은 시간을 담아낸 신비로운 남성 향수이다.
![](https://img.gqkorea.co.kr/gq/2025/02/style_67a428785e5bc.jpg)
물에 담긴 놀라운 힘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신선하고, 상쾌한 향의 ‘소바쥬 오 포트’와 신비스러운 개성과 강렬한 상쾌함을 드러내며 베르가못-페퍼-앰버우드 조합의 거칠고 야성적인 향을 선사하는 ‘소바쥬 오 드 뚜왈렛’까지. 사랑하는 그에게 독보적인 존재감과 강인함을 선사하는 소바쥬 향수를 선물해 보길 추천한다. 사랑이 더욱 깊고, 짙어질 테니.
![](https://img.gqkorea.co.kr/gq/2025/02/style_67a42868a869d.jpg)
여기에 풍부한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깊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타입-성별-나이에 상관없이 모든 건조한 부위를 즉각적으로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핸드크림 ‘디올 르 밤’ 또한 놓쳐서는 안 될 기프트 아이템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패셔너블한 동시에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나 유니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꾸뛰르 뷰티 오브제를 완성한다.
뿐만 아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기프트 셀렉션과 함께 소중한 마음도 함께 담을 수 있다.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소바쥬 향수 & 디올 르 밤을 구매할 경우, 이름, 기념일, 짧은 문구 등을 보틀에 각인하는 퍼스널 인그레이빙 서비스가 제공되니, 세상에 하나뿐인 메시지를 새겨 넣을 수 있는 것.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 선물의 가치를 더욱 소중히 빛내 주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기프트 셀렉션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순간을 선물해 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