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피지컬 6가지 요소를 기반해 퍼포먼스를 측정하고 경쟁하며 잠재력을 깨우는, 언더아머만의 퍼포먼스 테스트 플랫폼이 열린다.

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Under Armour)’가 최상의 퍼포먼스를 통해 성장을 돕는 브랜드 가치에 맞게, 스포츠의 핵심 피지컬 6가지 요소를 기반으로 한 퍼포먼스 테스트 플랫폼 ‘UA 넥스트 컴바인 (UA NEXT COMBINE)’을 오는 5월 23~25일 광진구 파이 팩토리에서 개최한다.

‘UA 넥스트 컴바인’은 ‘BE NEXT: UA NEXT COMBINE’ 슬로건 아래 모든 스포츠의 기본이 되는 6가지 요소를 기반으로 퍼포먼스를 측정하고 경쟁하며 잠재력을 깨워 개인과 팀의 퍼포먼스 성장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이번 ‘UA 넥스트 컴바인’은 육각형 인간을 컨셉화하여 6가지 측정 종목, 측정 결과의 육각형 그래프, 6명의 팀 구성과 대회장 컨셉 디자인 등에 적용했다.

지난 2021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호주 총 4개국에서 1,200명의 참여로 시작된 언더아머 ‘UA 컴바인(COMBINE)’과 최고의 잠재력을 가진 엘리트/아마추어 선수들을 선발해 언더아머를 통해 더 나은 단계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여러 방면에서 지원하는 글로벌 프로그램 ‘UA 넥스트(NEXT)’가 결합하여 새로운 형태의 이벤트로 국내 최초 열린다.
‘UA 넥스트 컴바인’은 모든 스포츠 종목에서 고루 필요한 ▲스피드 ▲파워 ▲민첩성 ▲지구력 ▲인지반응력 ▲점프력 총 6가지 핵심 피지컬 요소를 중점으로 퍼포먼스를 측정하고 경쟁하게 되며, 개인전 780명, 6명으로 구성된 팀 레이스 120팀(720명), 총 1,500명이 참가할 수 있다. 최종 결과 상위 남자 6명, 여자 6명, 팀 6팀에게는 총 5,000만원의 규모의 상금과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