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락을 받는 것보다 사과가 빠를 수도 있다.
레고 쥬라기 월드 공룡 화석: 티라노사우루스 렉스

어릴 적 봤던 그 영화 맞다.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던 티라노사우르스의 모습은 아직도 잊히지 않는다. 이 세트는 3,145개의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티라노사우르스 렉스의 화석을 1:12 비율로 정교하게 재현했다. 팔과 꼬리가 움직이며, 닥터 엘리 새틀러와 닥터 앨런 그랜트 미니 피겨가 포함되어 있다. 판매는 3월 15일부터 시작되었으니 지금 레고 공식 온라인 스토어로 구매하러 가보자.
레고 원피스 시리즈

드디어 원피스의 대장정이 마무리되어 가는 시점이다. 그만큼 원피스 덕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레고 시리즈가 올 8월로 예고하고 있다. 레고와 넷플릭스의 협업으로 탄생한 원피스 시리즈는 인기 라이브 액션 시리즈를 레고로 재현한 제품이다. ‘고잉 메리 호’, ‘아를롱 파크’, ‘버기의 서커스’ 등 다양한 세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각 세트는 원작의 명장면을 생생하게 담고 있다. 8월이 오면 레고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2

드디어 공개되었다. 젤다의 전설, 마리오 등 전설적인 IP를 가진 닌텐도의 차세대 콘솔인 스위치 2는 7.9인치 1,080p LCD를 채택했다. 이전보다 화면이 커지고 해상도도 증가했다는 평이다. 또한, 개선된 조이콘과 새로운 게임 챗 기능을 선보였다. 2025년 6월 5일 출시 예정이며,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관세 문제로 인해 사전 주문이 지연되었지만, 다른 지역에서는 정상적으로 진행 중이라고 한다. 닌텐도 공식 스토어 및 주요 전자제품 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마리오 카트, 메트로이드 등 즐길 게임이 너무나도 많다.
틴에이지 엔지니어링 OB-4 the magic radio

이렇게 디자인적으로도 기능적으로도 잘빠진 제품이 또 있을까? OB-4는 블루투스 스피커, FM 라디오, 그리고 리코더 기능을 결합한 독특한 제품으로, 재생된 모든 소리를 자동으로 녹음하여 되감기 기능을 제공한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72시간의 라디오 재생과 40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다양한 색상이 있지만, 역시 레드가 가장 강렬하다. 타임슬립 기능도 있어 조그 버튼으로 간단하게 디제잉도 할 수 있다. 게다가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조작이 가능해 가지고 놀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다. 틴에이지 엔지니어링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구미가 당기지 않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