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닮은 신제품부터 흥미로운 협업 소식까지.

① 돌체앤가바나가 리졸리와 손잡고 시칠리아 전통 레시피를 소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서적을 출간한다. 정식 발매는 4월 8일, 가격은 2백 달러다.

② 이솝이 ‘오르너 오 드 퍼퓸’을 새롭게 선보이며 선별 매장에 거대한 코 석고 조각상을 전시한다. 실제 사람 코를 3D 프린트했다.
③ 새로운 계절을 맞아 봄의 싱그러움을 담은 향수 신제품이 대거 출시됐다. 크리드의 엘라다리아, 구찌의 뉴 블룸, 아쿠아 디 파르마의 크리스털 인센스.

④ 바이레도가 두 번째 간행물을 발행한다. 전 세계의 일부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⑤ 루이 비통이 라이프스타일 뷰티 라인 ‘라 보떼 루이 비통’을 론칭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데임 팻 맥그라스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선임했다.

⑥ 생 로랑 리브 드와가 뱅앤올룹슨과 협업해 턴테이블을 출시한다. 뱅앤올룹슨의 ‘베오그램 4000’ 시리즈를 생 로랑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⑦ 사우스캐롤라이나 깁스 미술관에서 패션과 예술 작품의 관계성을 조명한 전시가 열린다. 알렉산더 맥퀸, 꼼데가르송 등을 비롯한 여러 브랜드의 아트 피스를 예술 작품과 함께 큐레이팅했다. 4월 27일까지.

⑧ 코스가 오 드 퍼퓸과 캔들로 구성된 ‘코스 퍼퓨머리’ 컬렉션을 론칭한다.
⑨ 비츠 바이 드레가 심박수 모니터링 기능을 탑재한 운동용 이어버드 ‘파워비츠 프로 2’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