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쓰는 돈은 아까워도, 내 새끼한테 드는 돈은 아깝지가 않다.
하울팟
하울팟은 ‘모든 반려동물의 권리를 지지한다’라는 슬로건 아래 반려동물과 관련한 다양한 용품들을 판매한다. 디자인 제품과 서비스 교육에 뿌리를 두고 있는 하울팟은 기능적으로 훌륭한 반려동물 용품은 물론, 유치원 프로그램과 호텔링, 트리밍&스파, 전문가 및 보호자 교육 등으로 구성된 하울팟 케어 클럽도 운영하고 있다. 또 각 분야의 전문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매번 새로운 디자인을 내놓기 때문에 평소 귀엽고 예쁜 반려동물 용품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아이템들이 가득하다
인스타그램 @howlpot
몽슈슈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이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이름, 몽슈슈. 반려동물 용품 전문 브랜드로 쿠션, 잡화, 담요, 이동식 가방부터 사료, 간식, 토이, 산책 용품 등 반려동물과 관련된, 거의 대부분의 아이템을 취급한다. 특히 몽슈슈에 있는 디자이너들은 동물을 정말 사랑하는 사람들만 모여 있어 반려동물에게 좋은 원단과 디자인을 만들기로도 유명하다. 따라서 그 용품들이 실제 반려동물에게 얼마나 편안한지, 반려인에게는 얼마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는지를 항상 가슴속에 새기며 어제보다 나은 제품을 만들고자 한다.
인스타그램 @monchouchou_love
집에가야돼
집에가야돼는 ‘집이 온 세상인 고양이를 위해, 고양이가 있는 집을 사랑하는 집사님을 위해’라고 자신들을 소개한다. 무엇보다 패션 디자이너 집사와 브랜드 디자이너인 집사가 함께 만드는 만큼, 반려동물을 소중한 가족으로 생각하는 이들을 위해 타이벡, 천연 펄프 같은 자연 친화 신소재를 사용한 친환경 제작에 온 힘을 쏟는다. 또한 단순 소비에 그치지 않고 건강, 위생, 안전, 지속 가능성이라는 키워드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제품을 만들기 때문에 반려동물에게는 편안한 집을 만들어주고, 집 안의 인테리어와도 잘 어우러지는 따뜻한 제품을 디자인한다.
인스타그램 @gottagohome.official
웻노즈
집에 식물을 들이고 싶은데 반려동물에게 해가 될까 걱정이라면 웻노즈를 추천한다. 동물 친구들의 건강을 나타내는 ‘촉촉한 코’라는 의미를 이름의 웻노즈는 꽃과 식물, 과일 등을 묘사한 예쁘고 귀여운 장난감들이 가득하다. 모든 용품들은 100% 핸드메이드로 만드는데, 물고 씹는 걸 좋아하는 반려동물을 위해 내구성이 강한 친환경 패브릭을 사용한다. 반려동물이 매일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더욱 촉촉한 코를 유지하는 것이 웻노즈의 바람이다. 어디에 두어도 자연스럽고 편안한 웻노즈의 제품들로 반려동물의 하루를 즐겁게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인스타그램 @wetnos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