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오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뷔페가 있다. 제철 딸기를 아낌없이 담아낸 딸기 디저트 뷔페다.
롯데호텔 서울
매 시즌 예약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는, 딸기 뷔페계의 클래식. 딸기 케이크와 딸기 밀푀유, 딸기 초콜릿 퐁뒤 등 30여 종의 딸기 디저트는 물론, 양갈비구이와 부채살 카빙 스테이크 등 10종의 핫푸드를 더한 스페셜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보다 여유로운 분위기를 원한다면 애프터눈 티 세트도 좋은 선택. 딸기 말차 케이크, 피스타치오 딸기 타르트, 트리 모양 바질 무스와 샌드위치 2종을 3단 트레이에 담아 커피 또는 차와 함께 제공한다. 매월 1일 오후 2시, 익월 예약이 오픈되니 일정 체크는 필수다.
운영기간 ~2026년 4월 30일
가격 성인 15만 원, 어린이 7만 원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 30, 롯데호텔 본관 1층 페닌슐라 라운지&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올해로 8회째를 맞은 반얀트리의 시그니처 딸기 뷔페. 충남 논산에서 직배송한 프리미엄 딸기 킹스베리를 중심으로 딸기 시폰 케이크, 타르트, 몽블랑, 캐러멜 플랑 등 20종의 디저트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공간 연출에도 힘을 줬다. 한국 테이블웨어 브랜드 무자기와 협업해 한국적인 정서를 모던하게 풀어낸 인테리어를 완성했고, 포토월부터 테이블 위 도자 오브제까지 사진 찍기 좋은 요소가 가득하다. 맛과 분위기 모두 놓치고 싶지 않다면 만족스러운 선택이다.
운영기간 ~2026년 3월 29일
가격 성인 13만5천 원, 어린이 8만 원
주소서울 중구 장충단로 60, 더 호텔 1층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서울드래곤시티
세계 각국의 딸기 디저트를 한자리에 모은 딸기 스튜디오 콘셉트가 돋보이는 곳. 충남 논산 설향 딸기를 주재료로 한 디저트 26종과 푸드 메뉴 24종을 준비했다. 생딸기를 층층이 쌓은 딸기 타워를 비롯해 와라비 모찌 파르페, 딸기 팡도르, 딸기 마르케시타 등 메뉴 구성도 다채롭다. 라자냐, 볶음밥, 짬뽕 같은 즉석 조리 메뉴가 함께 제공돼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점도 장점. 탁 트인 남산 뷰는 덤이다.
운영기간 ~2026년 3월 29일
가격 성인 11만원, 어린이 6만 원
주소서울 용산구 청파로20길 95,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용산 26층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글로벌 색채 연구 기관 팬톤과 협업해 2026 올해의 컬러 ‘클라우드 댄서’를 공간에 담아낸 딸기 뷔페. 딸기 샤르도네 젤리, 영국식 디저트 이튼메스, 산딸기와 피스타치오 타르트, 크림을 채운 딸기 타코까지 다양한 텍스처의 딸기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다. 들기름 메밀 막국수, 랍스터, 새우, 관자 미니버거 등 세이보리 메뉴도 충실해 달콤함과 짠맛의 균형이 좋다. 가격대 역시 비교적 합리적인 편.
운영기간 ~2026년 3월 31일
가격 평일 성인 7만8천 원, 어린이 3만9천 원 / 주말·공휴일 성인 8만8천 원, 어린이 4만4천 원
주소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279, 1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