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이렇게까지 해야 할까? 누구도 강요하지 않는다. 선택은 당신이 하는 거니까.
NEEDLE
얼굴에 침을 놓으면 정말 리프트 효과가 있을까? 사실 있다. 실제로 침은 잔주름을 없애고 늘어진 피부를 당기며 피부 질감을 개선해준다. 이 정도 효과면 3개월 동안 얼굴을 바늘꽂이로 만드는 정도는 참을 수 있지 않을까.
Scent 향수의 유행도 70년대로 돌아갔다. 머스크나 올드 스파이스를 얘기하는 게 아니다. 베티버, 샌들우드, 파촐리를 떠올리자. 잘 모르겠다면 크리드 바이킹, 바이레도 벨벳 헤이즈, 아쿠아 디 파르마 노트 디 콜로니아 Ⅳ 향수병에 코를 대보자.
MASK
필오프 페이스 마스크에는 특별함이 있다. 자기 전에는 진정을, 외출 전에는 회복 효과를 준다. 15분만 참으면 된다.
Skin 광택 있는 피부를 대신해 매트한 피부의 유행이 돌아왔다. 시술까진 필요 없다. 시슬리 매티파잉 모이스처라이저, 라 메르 모이스처라이징 매트 로션, 닥터 세바 스킨 퍼펙팅 크림이 매트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게다가 반짝임만 걷어냈을 뿐 촉촉함은 그대로다.
LIP
립밤 바르는 남자가 어색하지 않은 요즘이다. 한 단계 더 진화해서 립 스크럽에 도전하자. 맥의 립 스크러브셔스는 입술 위에 바른 후 알갱이들을 살살 비벼주면 입술의 각질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 어떤 건 맛있는 향까지 난다.
Hair 머리카락 이식이 유일한 방법이었던 탈모 해결에 희소식이 있다. 마이크로 바늘과 일부 국부 치료를 통해 머리카락 밀도를 유지하고 심지어는 머리카락이 새로 난다고 한다. 게다가 탈모 방지제인 프로페시아를 메조테라피로 시술하면 부작용 없이 탈모 방지 효과도 볼 수 있다.
EYE
작년 미국 남자들이 가장 많이 한 시술 부위는 바로 눈이다. 민감한 눈 주위 나이를 속이지 못 하기 때문이다. 특히 나이가 들면서 눈 주위가 움푹 꺼지는 게 걱정된다면 필러를 이용한 절개술이 방법이다.
Fat 파이어 & 아이스라고 들어본 적이 있나? 지방 세포를 약 영하 9도에서 얼려 세포를 영구 파괴하는 국부 치료제로, 두 달 동안 지방이 자연스럽게 빠져나가게 하는 시술이다. 피부 재생에 좋은 라디오 프레컨시 기구를 함께 사용하면, 피부가 가열되면서 허리가 최대 5인치까지 줄어드는 효과도 볼 수 있다.
BOOST
턱선 교정에 관심이 있다면 이름부터 매혹적인 비너스 비바 피부 재생 트리트먼트를 추천한다. 더 간단한 방법은 턱선을 따라 필러를 넣는 것이다.
Line 자신의 혈액으로 헤어 라인을 바꿀 수도 있다. 킴 카다시안이 받아서 유명해진 뱀파이어 페이서나 혈소판 플리즈마라고 알려진 PRP. 자신의 혈액을 헤어 라인을 따라 주사하면 모낭이 재생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FOUNDATION
파운데이션 바르는 남자라고 선입견을 가질 필요는 없다. 오히려 눈 아래에 살짝 바르는 건 권장하고 싶다. 본인 피부색보다 한 단계 밝은 걸 골라 속눈썹 라인과 눈 가장자리까지 톡톡 두드리면 반나절은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Spot 피부 얼룩을 없애고 모세혈관 파열을 방지하는 덴 엘립스 놀리스 레이저만 한 게 없다. 45분이면 되는데, 특히 홍조와 딸기코에 효과가 좋다.
- 에디터
- Michael Hennegan
- 포토그래퍼
- Arthur Belebeau
- 스타일리스트
- Eric Nicholson
- 아트 디렉터
- Juliette Merck
- 헤어
- Paul Warren
- 메이크업
- Ronnie Peter
- 모델
- Andrew Lewandowski at Soul Artist MGMT
- 손 모델
- Angel Pai at Wilhelmina
- 매니큐어
- Yuko Wada
- 로케이션
- Splashlight 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