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콤비. 스포츠 명승부나 이름난 음식에서나 들어봤음 직한 이 기막힌 조화를 이제 글로에서 경험할 수 있다. BAT 코리아가 신개념 히팅 디바이스 글로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글로 시리즈 2 (glo™ Series 2)’와 글로 전용 브랜드 ‘네오’ (neo™)를 새롭게 선보이는 것! 특히 ‘글로 시리즈 2’는 전세계적으로 한국에 최초로 소개되어 더욱 솔깃하다.
‘글로 시리즈 2’는 글로 1세대의 장점을 충실히 물려받았다. 따라서 한 손에 가볍게 그러쥘 수 있는 그립감은 물론, 간편한 사용법과 청소법 그리고 올인원(all-in-one) 디바이스가 주는 휴대성을 여전히 시크하게 누릴 수 있다. 또한 글로의 혁신적인 서라운드 히팅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 스틱을 태우지 않고 고르게 가열하여 기존의 연소방식 담배와 비교하여 냄새가 덜 나고 재가 남지 않는다. 한 번의 완충으로 글로 전용 스틱 네오를 한 팩 이상 사용할 수 있어 하루 종일 추가 충전이 필요 없다는 장점도 빼놓을 수 없다. 특히, 하나의 스틱을 사용한 후 다음 스틱을 바로 그리고 연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퍽 요긴하다.
새로워진 글로 시리즈 2는 블랙과 그레이 컬러로 만날 수 있다. 반짝반짝 빛나는 프리미엄 소재의 상단과 손에 쥐었을 때 편안한 느낌을 제공하는 매트한 질감으로 마무리한 하단의 듀얼 톤으로 제안되어, 남자들의 소유욕을 보다 세련되게 자극하고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글로를 가장 ‘글로답게’ 즐길 수 있게 해 줄 네오의 등장이 반갑다. ‘네오’는 지난 1년간 조사한 한국 성인 흡연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탄생한 제품으로, 새로운 프리미엄 블렌딩을 통해 한층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브라이트 토바코(Bright Tobacco)’, ‘프레쉬(Fresh)’, ‘스위치(Switch)’, ‘퍼플(Purple)’, ‘부스트+(Boost+)’와 ‘다크 토바코+(Dark Tobacco+)’의 총 6가지로 선보여 다양한 취향까지 고려했다.
‘글로 시리즈 2’와 네오는 오는 7월 30일부터 서울에 위치한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및 글로 공식 온라인몰(https://www.discoverglo.co.kr/),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글로 시리즈 2 쿠폰 적용가 6만원, 네오 권장 소비자가 4천5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