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면 피할 수 없는, 참는다고 참아지지 않는, 땀 차는 겨드랑이. 얼룩지는 티셔츠도 겨드랑이 땀 패드가 있다면 막을 수 있다.
데오패드
처음부터 대용량을 사기 부담스럽다면 딱 일주일 사용량인 14개입으로 구성한 데오패드를 시도해보는 것도 좋겠다. 1mm 정도의 얇은 화장솜 재질로 이루어져 있으며 11.5센티미터의 꽤 넓은 크기라 땀이 많아 불안한 사람에게 적합하다. 접착면의 시트지를 제거한 후 티셔츠나 셔츠의 겨드랑이 부분에 붙여주면 된다.
14매입. 3,900원
흡수돼지
두께가 0.3mm로 매우 얇다. 두꺼운 제품의 겨드랑이 패드는 티가 날까 꺼려진다면 이 제품이 적당하다. 셔츠의 겨드랑이 부분에 붙여주면 된다. 흡수력은 이름에 걸맞게 괜찮은 편이지만 흰색 티셔츠에는 조금 티가 날 수도 있다.
20매입. 6,900원
커먼하우스
0.3mm 두께로 화학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피부 자극이 덜하다. 가로 11cm, 세로 12cm로 크기가 꽤 커서, 겨드랑이 뿐 아니라 땀에 잘 젖는 셔츠의 등 부분에 붙이기에도 괜찮다. 셔츠를 다림질 하려면 패드를 붙이기 전에 해야 한다.
20매. 5,900원
포맨트 포맨 겨땀 패드
남성 코스메틱 브랜드 포맨트 포맨이 만든 겨드랑이 패드. 티가 많이 안나는 것이 큰 장점이다. 흰색 상의를 즐겨 입는다면 이 제품이 제격이다. 암모니아와 혐기성세균에 대한 향균과 탈취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겨드랑이 냄새도 잡을 수 있다.
10매입. 4,900원
- 에디터
- 글 / 이상희(프리랜스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