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마요 샌드위치가 그려진 티셔츠를 입고 보내는 2020년의 여름.
츄파춥스, 건담, 배틀그라운드 카카오프렌즈 등 성역 없는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샌드위치 전문점 서브웨이와 만났다. 서브웨이를 상징하는 노란색과 초록색을 위주로 한 디자인에 소장 욕구가 샘솟는다. 서브웨이 애호가라면 올 여름 탐낼만한 아이템이다. 서브웨이 샌드위치 레시피와 로고가 그려진 티셔츠 15종과 포장 봉투를 연상시키는 가방, 운동화, 파우치, 양말 등 다양한 제품이 기다린다. 5월 8일 오전 11시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니 콘서트 예매보다 더 빠르게 손가락을 움직여야 할 것으로 보인다.
- 에디터
- 글 / 김윤정(프리랜스 에디터)
- 사진
- 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