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가장 정확하고 풍부하게 표현할 수 있는 고성능 빔 프로젝터, ‘삼성 더 프리미어’. 버튼 하나로 완벽한 당신의 방을 완성한다.
영화광의 홈시네마
어디에 앉아도 잘 보이는 최대 3.3m의 초대형 화면, 눈앞에서 보는 듯 생생한 4K 해상도는 영화광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다. 40W의 강력한 출력은 물론, 우퍼까지 장착된 4.2ch 사운드로 공간을 가득 채워준다. 거기에 감독 의도대로 장면을 구현해주는 세계 최초의 필름메이커 모드까지 갖췄다. 생생한 화질과 강력한 사운드로 완벽한 홈시네마를 누릴 수 있는 것. 이제 당신이 앉은 곳이 곧 영화관 제일 좋은 자리가 된다.
캠핑족의 ‘홈핑장’
뉴노멀 시대, 사람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캠핑을 즐긴다. 심지어 집에서 즐기는 ‘홈핑족’까지 등장했을 정도다. 더 프리미어로 방 한편에 여행지 사진이나 모닥불 영상을 띄워놓으면 오직 나만의 아늑하고 쾌적한 홈 글램핑장을 연출할 수 있다. 더 프리미어는 최대 2,800안시루멘의 밝기를 지원하기 때문에 빛이 완전히 차단되지 않은 환경에서도 영화관보다 밝고 선명하게 영상을 보여준다.
건축가의 서재
건축가는 눈이 좋다. 정교한 디테일을 다루다보니 남들과 다른 심미안을 갖고 있다. 4K 초고해상도에 트리플 레이저 기술을 적용한 더 프리미어는 세밀한 화질은 물론 색감까지 정확히 구현해 건축가의 서재에 제격이다. 빔 프로젝터 최초로 HDR10+ 기능도 지원해 콘텐츠마다 최적화된 명암비로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
게이머의 방
몰입감 넘치는 플레이를 위해서는 완벽한 도구가 필수다. 더 프리미어에 게임 콘솔을 연결하면 화질과 반응 속도가 자동으로 최적화돼 끌림 없이 부드러운 움직임으로 어둠 속에 숨은 적도 먼저 발견하고, 재빠르게 대응할 수 있다. 여기에 파워풀한 40W 서라운드 사운드를 더해 게임 맵 속에 들어간 듯한 압도감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