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소비자 캠페인 공개.
글로벌 온라인 럭셔리 편집샵 ‘미스터포터’와 ‘네타포르테’가 고급 시계 박람회 ‘워치스 앤 원더스’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 소식을 전하며, 온라인 채널(watchesandwonder.com)을 통해 ‘워치스 앤 원더스 제네바 2021’ 의 디지털 에디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미스터포터와 네타포르테는 워치스 앤 원더스와 두번째 파트너십을 맺게된 것에 대한 기쁨의 소감을 전하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명품 시계와 주얼리 브랜드의 더 큰 성장을 기대하고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접근성과 전문성을 갖춘 컨텐츠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아울러,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패션 컨텐트를 통해 흥미를 더하고 고객의 펄스널리티를 살린 최고 수준의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올해의 파트너십은 물리적 요소와 디지털 경험을 통합시켜 두 단계로 진행되는데, 이로 인해 미스터포터의 고객들은 신제품의 런칭과 동시에 최초로 가장 혁신적인 상품에 대한 접근이 가능해진다.
- 에디터
- 한재필
- 사진
- MR 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