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드디어 컴백 날짜 잡은 17년 전 레전드 ‘미드’

2021.05.17GQ

종영 이후에도 꾸준히 사랑받는 <프렌즈>가 5월 27일, 원년 멤버들과 17년만에 돌아온다.

HBO MAX가 현지시각으로 지난 13일, <프렌즈: 리유니언>의 공개일을 발표했다. 또한 이와 함께 게스트 명단도 발표했다. 까메오 출연할 게스트 명단에는 레이디 가가, 데이비드 베컴을 비롯해 BTS도 포함되어 있다. BTS 멤버 RM은 자신이 어렸을 적 <프렌즈>를 보며 영어 실력을 키웠다고 언급해 ‘프렌즈 키즈’로도 유명하다.

<프렌즈>는 1994년부터 2004년까지 10년간 총 10 시즌으로 제작되며 큰 사랑을 받았던 미국 시트콤이다. <프렌즈>에 등장한 6명의 배우들은 이를 통해 유명세를 누리는 할리우드 스타가 되었으며, 그들이 살던 뉴욕의 동네는 관광지로 자리매김했을 만큼 미 전역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사실상 배우들의 높아진 몸값으로 인해 6명이 다시 모이기는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았는데, 때문에 특별 제작된 <프렌즈: 리유니언>에서 출연자 전원이 참여한다는 소식 만으로 이미 예전부터 화제를 불러모으기도 했다. 이번 특별편은 <프렌즈>의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해 방송을 목표로 기획되었지만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무기한 연기된 적이 있다.

<프렌즈: 리유니언>에는 6명의 배우들 외에도 오리지널 시리즈 제작진 케빈 브라이트, 마르타 커프만 등이 함께한다. 앞서 게스트 명단에 이름을 올린 BTS, 레이디 가가 외에도 극 중 레이첼의 동생으로 출연했던 배우 리즈 위더스푼, 재니스 역으로 인기를 끈 매기 휠러 등도 함께 참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프렌즈: 리유니언>은 현지 시각으로 5월 27일, 미국의 스트리밍 서비스 HBO MAX에서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에디터
    글 / 박선희(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HBO Max, 게티이미지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