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그루밍 브랜드 데보나인이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 2종을 담은 ‘데보나인 스킨케어 비건 세트’를 출시했다.
‘데보나인 스킨케어 비건 세트’는 2021년 9월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The Vegan Society)인증을 받은 데보나인 올인원 솔루션(ALL IN ONE SOLUTION)과 인텐시브 나이트케어(INTENSIVE NIGHT CARE), 피부와 지속 가능성을 생각한 총 2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피부 고민과 해결 방법에 몰두한 결과 탄생한 데보나인의 비건 제품 2종은 유해 성분없이 식물성 성분을 가득 담은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고민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데보나인은 환경을 생각하는 지속가능성도 놓치지 않았다. 데보나인 올인원 솔루션(100ml)과 인텐시브 나이트케어(100ml)는 재생가능한 종이 재질의 기프트 박스에 패키징해 비건 화장품을 찾는 의식있는 그루밍족은 물론, 민감한 피부가 고민이거나 더 순한 성분의 제품을 찾는 남성에게 적합하다. 가격은 7만 7000원.
데보나인 올인원 솔루션은 스피룰리나 추출물을 기본 베이스로 한다. 올인원 제품인 만큼 여러 단계를 거쳐 제품을 바르지않는 간편한 스킨케어가 특징이다. 피부톤을 밝게 해주는 시어버터와 카하이 오일 성분을 비롯한 9가지 식물성 성분으로 구성돼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은 물론 미백, 주름개선의 이중기능성도 포함돼 있다.
데보나인 인텐시브 나이트케어는 정제수 대신 뉴질랜드 스피룰리나 추출물을 베이스로 제조해 영양분을 가득 채운 미백,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 농축된 성분이 잠자는 사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해 탄력있고 활력넘치는 피부 관리를 가능하게 해준다. 만능 “치트키(Cheat Key)” 제품인 만큼 그루밍족이라면 반드시 주목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