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의 캐릭터 타이니탄으로 추억의 다마고치가 출시된다.
2000년대를 휩쓴 다마고치가 돌아왔다. 당시 하루 종일 밥먹이고 산책시켜 내 캐릭터가 커가는것을 보는것에 중독이 된 사람들이 대다수였다. 지금은 20년 전과는 다르게 다양한 다마고치 디자인과 플레이 모드가 생겨 다시 예전의 추억들을 구매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번엔 작은 픽셀 안에 BTS, 방탄소년단이 들어왔다. 7명의 멤버별 특징을 담은 캐릭터 피겨와 다마고치가 함께 판매된다. 밥과 간식을 직접 주며 호감도를 올려 친해지는 게임인 다마고치는 다양한 엔딩 스토리가 있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BTS 다마고치는 ‘다이너마이트’ 댄스 게임, 에그타르트 만들기, 잠들기, 음악 듣기, 사우나 등 다양한 미니게임이 있다. RM은 고기, 진은 스테이크, 슈가는 초밥, 제이홉은 닭강정, 지민은 돈가스, 뷔는 햄버거, 정국은 삼겹살 같이 실제로 멤버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먹이는 재미가 있다. 함께 있는 시간이 줄어든다면 멤버들은 스트레스가 쌓이고 ‘매직 도어’가 열려 그 문을 통해 주인을 떠나게 되니 참고하자.
미국과 일본 반다이에서 2022년 9월 26일까지 프리 오더 후 2023년 1월에 배송 예정이다. 국내 반다이는 퍼플과 레드 두 가지 버전의 피겨가 없는 다마고치 단품으로 4월 15일까지 프리 오더가 진행된다. 발송일은 올해 9월부터. 국내 가격은 2만 9천8백 원이다.
US 반다이 홈페이지: p-bandai.com/us
국내 반다이 홈페이지: .bnkrmall.co.kr
- 에디터
- 박지윤
- 이미지
- 반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