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부터 라이프 스타일까지 각양각색 매력을 가진 주목해야 할 인물을 꼽았다.
Nick Holiday @nicksholiday
핑크 머리에 무심한 표정,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자유 분방한 영혼의 소유자 닉 홀리데이. 브록햄튼의 스타일리스트로 이름을 알린 그는 현재 미국의 아트 디렉터이자 스타일리스트, 그래픽 디자이너 등 다방면으로 활동한다. 그가 운영하는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 홀리데이는 최근 도버 스트리트 마켓에 입점되기도. 독보적인 캐릭터로 보여줄 패션 신에서의 활약이 기대된다.
Bretman Rock @bretmanrock
하와이언의 자유로운 매력을 소유한 브레트먼은 유튜브와 스냅챗을 통해 스타가 된 필리핀 출신 인플루언서다. 2014년부터 밈 영상을 꾸준히 업로드 하며 SNS 상에서 팬덤을 확보한 그의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약 1천8백명. 2021년엔 플레이보이 사상 첫 게이 표지 모델을 장식하기도 했다. 컬러풀한 패션 스타일과 과감한 메이크업, 당당한 애티튜드가 그의 매력 포인트다.
Cruz Beckham @cruzbeckham
베컴 부부의 셋째 아들 크루즈 베컴. 태어났을 때부터 모든 시선 집중을 한 몸에 받으며 자라온 크루즈는 올해 성인이 되며 뮤지션으로 도약을 꿈꾼다. 부모님의 영향으로 패션과 아트 씬에서 쌓아온 다양한 경험들은 크루즈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 올해 3월, 핑크색 버즈컷 헤어를 한채 I-D 매거진 커버 모델로 등장해 존재감을 또 한번 각인 시켰다.
Louis Partridge @louispartridge_
에놀라 홈즈에서 밀리 바비 브라운의 상대역을 맡으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배우 루이 패트리지. 그는 현재 패션 브랜드들이 주목하는 라이징 스타 중 한명이다. 한때 런웨이에 서는 패션 모델의 꿈을 꾸기도 했던 루이스는 최근 2022 F/W 프라다 쇼에 모델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훈훈한 외모에 귀여운 패션센스까지 갖춰 많은 팬덤을 쌓아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