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가 2022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브랜드 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가 2022 Fall/Winter 컬렉션을 공개했다. 모델로 함께한 배우 우도환은 이번 컬렉션의 테마인 ‘리듬 오브 컬러(Rhythm of Color)’를 특유의 남성적이고, 세련된 연기를 통해 해석해냈다.
이번 엠포리오 아르마니 2022 F/W 패션 컬렉션의 키워드는 ‘글래머(Glamour)’. 패션에서 ‘글래머’라는 단어는 화려하고 고혹적이며, 동시에 매혹적인 요소들을 모두 품는 풍성한 의미를 갖는다. 그래서 이번 컬렉션 에서는 엠포리오 아르마니가 지켜온 단단한 정신이 개인의 매력과 더해졌을 때, 비로소 다채롭게 피어나는 시너지를 기대해봐도 좋다.
배우 우도환이 연출한 남성복 컬렉션은 옅고 짙은 상반된 그레이 컬러의 향연으로, 선명한 대비와 균형을 구사한다. 오버사이즈드 코트는 넓은 라펠과 엠보싱으로 엠포리오 아르마니 특유의 우아한 디테일을 완성했고, 어깨가 강조 된 재킷, 양가죽 코트는 남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세련된 실루엣을 자랑하는 와이드 트라우저와 버뮤나 쇼츠, 깃이 없는 깔끔한 셔츠 등은 어디든 매치해도 훌륭하게 조화되는 폭넓은 연출력을 갖췄고, 컬렉션에 주로 삽입된 매크로 패드릭과 마이크로 패브릭 패턴의 믹스앤매치를 통해 F/W 시즌에 어울리는 포근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배우 우도환이 연기한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브랜드,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이번 시즌 남성 컬렉션은 전국 엠포리오 아르마니 매장 및 신세계 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에디터
- 신기호
- 포토그래퍼
- 목나정
- 모델
- 우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