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할 때마다 열연을 펼치는 여자들로 인해 남자들은 자기가 밤일에 능한(?) 섹시한 남자라고 단단히 착각한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삽입 성교로 오르가즘을 느끼는 여성은 드물다. 내 여자친구 혹은 파트너가 침대에서 연기하는 건 아닌지 걱정되기 시작했다고? 그렇다면 지난 밤의 섹스를 떠올려보자. 다음은 가짜 오르가즘을 알아내는 5가지 신호.
1. 물어봐야 반응이 온다
섹스할 때 재촉하는 것만큼 분위기를 깨는 일도 없다. 파트너에게 오르가즘을 강요하지 말아라. 피스톤 운동을 하면서 시도 때도 없이 “느낌 왔어?”를 확인하고 마침내 그녀의 입에서 “응 자기야”라는 엉터리 신음이 나왔다면… 그건 그냥 “닥쳐”의 다른 표현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2. 전희가 없었다
남자가 아무리 섹스에 목말라 있고 힘이 왕성하게 차오른 상태라 할지라도 여자들이 오르가즘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제대로 된 전희 과정이 필요하다. 야수 같은 애무로 그녀를 미치게 흥분하게 만들어야 한다. 남몰래 잡지에서 읽었던 기술을 발휘해야 한단 뜻이다. 삽입이 섹스의 전부라고 생각하지 마라. 삽입은 아주 일부일 뿐 삽입 전 과정에도 공들여야 한다.
3. 회복하는 시간이 없었다
여자들은 진짜 오르가즘을 경험하면 대부분 잠깐 말을 할 수 없거나 움직일 수 없다. 숨도 평소와는 다르다. 모든 감각이 급격하게 곤두선다. 이러한 상태를 ‘해소기(resolution phase)’라고 부른다. 여자마다 나타나는 현상에 차이가 있을 수는 있지만 오르가즘 직후 이 해소기는 반드시 나타난다. 만약 그녀가 느낌이 왔다고 말한 뒤에 1~2분간 미세한 상태 변화를 보이지 않는다면, 그녀는 거짓말했을 가능성이 농후하다.
4. 근육의 수축이 없었다
대부분의 여자가 실제로 그렇고 그동안의 연구에 따르면, 오르가즘이 왔을 때 골반 근육의 수축이 발생한다. 골반 근육 수축이 삽입 섹스 시 일어난다면, 남자는 여자의 자궁벽이 하우스 음악의 베이스라인처럼 강하게 요동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 수축이 느껴지지 않았다면, 그녀의 엄청난 신음은 가짜였을 확률이 높다.
5. 어느 날 갑자기 섹스의 대대적인 변화를 원한다
파트너가 오럴 섹스를 더 긴 시간 원하거나 새로운 애무를 시도해보자고 말한다면, 퍼포먼스 같은 오르가즘 연기를 앞으로는 거부하겠다는 말이다. 이건 남녀 모두에게 다행스러운 일이다. 남녀 모두 더 만족스러운 섹스를 위해 원하는 것을 요구할 권리가 있다. 그동안 연기를 해왔지만, 이제는 그러지 않겠다는 일종의 선언이다. 따라서 상대의 갑작스런 요구 사항에 당황하지 말고 열린 마음으로 수용하자.
여자들이 오르가즘을 연기하는 이유는 다양하다. 만난 지 얼마 안 된 사이라면 그런 얘길 꺼낼 만큼 친하지 않다고 생각해서 그럴 수 있다. 인간의 해부학적 신체 구조가 다른 만큼 가짜 오르가즘의 신호는 모두 주관적이다. 만약 침대 위에서 그녀의 연기를 확신하게 되었다면 당황하지 말고 대화를 시도해라. 바이브레이터를 침대 위로 가져오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오르가즘은 어렵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