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버전을 기다려볼게 워.워.워 워아이니♡
‘여러분’의 시작 태양의 컴백과 함께 과거 영상이 바이럴 되기 시작했다. 국내 솔로 콘서트 당시, 팬들을 향해 2분 여간 프리스타일로 마음을 담아 열창한 영상이 화제가 되며 각종 패러디와 밈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 태양은 당시 콘서트를 회상하며 “웃긴 포인트는 아니었던 것으로 기억하지만. 태양의 알고리즘에도 계속 뜬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더 멋있고 감미롭게 준비해보겠다고. 그의 다음 콘서트가 기다려지는 이유다. 그렇다면 지금까지 누가 따라했을까? 더 늦기 전에 지금 타이밍에서 짚고 넘어가야 마땅할, 여러분 챌린지 베스트5
❶ 김해준의 ‘태양인’ ❘ 가창력 ★★★☆ 위트 ★★★★ 비주얼 ★★★ 정성스러운 편집과 준비에 비해, 원본과 많이 다른 비주얼이 상당히 충격적이다. 탄탄한 가창력이 돋보이며, 갈수록 줄어드는 함성소리에 대한 디테일 묘사 역시 탁월하다. 원본의 2분짜리 영상을 5분으로 풀어낸 스토리텔링 능력도 탁월. 하지만 장기자랑 준비를 할 게 아니라면 한 번만 봐도 인생에 큰 지장이 없을듯하다.
❷ 유세윤 ❘ 가창력 ★★★ 위트 ★★★★ 비주얼 ★★ “안 친한데 응원해서 미안해” 응원을 빙자한 웃수저의 개그 욕심. 웃기고 싶어서 응원한게 다분한 까치99(a.k.a 유세윤)의 짧은 인스타그램 영상. 아마도, 틀림 없이 대기시간에 심심했던게 아닐까? 짧지만 임팩트와 타이밍이 적절했던 업로드. 역시 유세윤이다. 다음 앨범은 언제 내세요?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❸ 다나카 ❘ 가창력 ★★★ 위트 ★★★★★ 비주얼 ★★★ 오리지널 동그영그배상 앞에서도 기죽지 않고 즉석 ‘여러분’ 콜라보를 해내는 다나카상과 동그영그배상. 어쩌면 아르앤도비의 카미사마와 다나카의 만남은 필연적일 수 밖에 없었을지도? ‘자케또’를 젖히고, 똑부러지는 일어로. 한땀한땀 알앤비 바이브 강좌를 해내고야마는⋯뜨거운 동그영배 카미사마. 그의 진정성과 열정에 또 한번 무릎을 꿇고말았다.
❹ 블랙핑크 ❘ 가창력 ★★★ 위트 ★★★★★ 비주얼 ★★★ 이 밈을 유행시킨 장본인, 어쩌면 주역이랄까. 콘서트 리허설부터 태양의 백스테이지까지, 숱하게 태양 곁을 맴돌며 ‘여러분’의 명맥이 끊기지 않도록 그를 응원하고, 귀여워했던 한지붕 다른 식구. 챌린지를 이끌어낸 블랙핑크.
❺ 크러쉬 ❘ 가창력 ★★★★★ 위트 ★★★★ 비주얼 ★★★★ 다나카 물이 아직 채 빠지지 않은듯한 크러쉬. 콘서트를 찾아와 준 관객들에게 감사하는 뜨거운 마음을 창의적으로 표현했다. 이 콘서트 VCR을 위해 동그영그배형에게 허락까지 받았다는 주도면밀함에 박수를 보낸다. 차기 웃수저를 노리는 크러쉬의 여러뿐.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