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을 즐길 시간 ㅣ스쿠버 다이버, 등반가 등 모든 모험가를 위한
스마트 워치의 탄생. 애플 워치 울트라에는 아웃도어에서 활용하기 좋은 수십 가지 모드가 탑재돼 있다. 원시림에 가까운 환경에서도 이중
주파수를 사용하는 GPS 덕분에 정확한 위치 추적이 가능하고, 배터리는 무려 36시간(저전력 모드 사용 시 60시간)까지 지속된다. APPLE
WATCHULTRA 가격 7백99달러.
혁신과 호평 ㅣ현대의 아이오닉 5가 막 출시됐을 때, 대중은 초고속 충전 기능과 안락한 승차감, 펑키한 외관과 스마트한 인테리어 등 이전에 없던 신선함에 사로잡혔다. 유일한 불만이라면 3백 마일 이하의 주행 거리 정도. 그런데 이 티끌 같은 단점마저 사라졌다. 최신 버전은 대용량 배터리 옵션이 추가돼 3백 마일 이상 주행이 거뜬해졌다. 그뿐인가. 단 5분만 충전해도 약 1백 킬로미터를 달릴 수 있다. HYUNDAI IONIQ 5 가격 약 4만5천5백 달러.
턴테이블 디자인 ㅣ화보집 <혁명, 턴테이블 디자인의 역사 : REVOLUTION: THE HISTORY OF TURNTABLEDESIGN>는 2백50페이지가 넘는 분량 안에 레코드 플레이어의 진화 과정부터 기술적 발전에 관한 에세이, 나아가 요즘의 첨단 디자인까지, 턴테이블을 기술적, 문화적으로 폭넓게 바라보며 획기적인 발자취를 남긴 턴테이블들을 엄선해 소개한다. 오디오 애호가들은 아마 이 중에서도 1970년대 필립스 113 휴대용 레코드 플레이어(역대 가장 귀여운 턴테이블)와 턴테이블 카트리지의 장인 요시아키 스가노Yoshiaki Sugano가 옥과 오닉스로 만든 1만1천 달러짜리 카트리지를 으뜸으로 꼽지 않을까. 가격 9O달러.
새들의 지저귐 ㅣ누군가 ‘왜 새들을 위한 샤잠은 없을까?’라고 생각했다면, 여기 하이쿠 박스가 바로 그 샤잠이다. 하이쿠 박스는 AI를 활용해 새의 지저귐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이렇게 채집한 데이터를 조류 학자들과 공유한다. 그러니까 지금 들리는 새소리가 어떤 종인지 금방 알 수 있다는 얘기. HAIKUBOX 가격 1백9O달러.
솔라 이어폰 ㅣ 이어폰을 충천하는 걸 종종 잊는다면? 여기 태양광으로 충전 가능한 무선 이어폰, ‘어바니스타 피닉스’는 어떨까. 탑재된 태양 전지는 햇빛부터 가정용 전구까지, 거의 모든 종류의 빛을 에너지로 흡수한다. 여기에 무선 이어폰은 최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터치식 조절 기능까지 두루 갖췄다. 물론 USB C 타입 충전선도 함께 제공된다. URBANISTA
PHOENIX 가격 1백49달러.
버디 시스템 ㅣ홈 네트워킹이 간편해졌다. 플럼의 ‘슈퍼포드’는 초고속 Wi-Fi 6E 시그널을
탑재해 여러 디바이스의 동시 연결과 동시 전원 공급을 실현했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은 또 어떻고. 무엇보다 다양한 출력 포트를 갖춘 충전 어댑터와 연결 스테이션 덕분에 깔끔한 설치까지 가능하다. PLUME SUPERPOD WITH WI-FI 6E 가격 2백49달러.
“너무 위험하지도 느리지도 않게, 적당한 속도로 브루클린 브리지를 달리고 싶다면!”editor JULIAN CHOKKATTU
도로 위 작은 로켓 ㅣ작은 몸집, 거기에 36파운드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 전동 스쿠터 ‘미니 1 프로’는 도심을 누비기에 가장 이상적인 스펙을 갖췄다. 1천3백60와트 허브 모터를 단 덕분에 최고속도는 무려 시속 48킬로미터. 최대 주행 거리를 20마일 이상 유지하고 싶다면, 시속 28킬로미터 정도로 달리면 된다. 핸들을 접으면 아주 좁은 공간에도 보관할 수 있다. SPEEDWAY MINI 4 PRO SCOOTER 가격 1천49달러.
360도 액션 ㅣ우리는 이미 인스타360 모듈러 카메라가 얼마나 근사한 액션 클립을 만들어내는지, 한계를 뛰어넘는 고퀄리티 360도 영상이 어떻게 캡처되는지 잘 알고 있다. 여기 인스타360의 ‘ONE RS 1인치 360 에디션’은 라이카 렌즈의 기술력을 더해 만든 1인치 렌즈를 2개나 장착했다. 처음에는 액션 캠보단 아이스크림 콘처럼 보이겠지만, 놀라운 건 듀얼 1인치 이미지 센서가 가장 선명한 360도 영상을 만들어낸다는 것. INSTA360 ONE RS 1-INCH 360 EDITION 가격 8백 달러.
윈터 부츠 ㅣ어떤 이들은 얇은 고무 밑창만으로도 하프 마라톤을 완주할 수 있다고 주장하지만, 겨울은 예외이지 않을까. 제로 덴버 부츠는 밑창은 얇지만 힐은 단단하다. 겉감은 방수 소재를 둘렀고, 안감으로는 플란넬 소재를 더해 보온성을 높였다. XERO DENVER BOOT 가격 1백20달러.
작지만 강한 블루투스 ㅣ스피커 JBL CLIP 스피커 시리즈의 진화는 현재진행형. 기존의 휴대용 사운드 머신보다 성능이 뛰어난 데다, 최대 1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도 장착했다. 클립 디자인을 활용하면 배낭이나 자전거 핸들에 걸어두기에도 좋다. JBL CLIP 4 가격 8O달러.
합리적인 즐거움 ㅣ가성비 좋은 게이밍 노트북을 찾고 있다면 여기 이 노트북은 어떨까. 가격이 합리적인 데다 기대치를 훨씬 뛰어넘는 성능(16GB RAM과 Nvidia GeForce RTX3050Ti 그래픽 카드 장착)까지 갖췄으니 말이다. 강력한 출력과 잔상 없는 고해상도 그래픽, 훌륭한 터치감의 키보드와 조용한 쿨링 팬 등등. 가격만 봐선 좀처럼 기대하기 어려운 스펙들이 가득하다. ACER NITRO 5 GAMING PC 가격 9백9O달러.
바이크 헬멧 ㅣ베른의 허드슨 헬멧은 견고하다. 모든 안전 기준을 충족하는 건 당연하고, MIPS 기술을 더해 충격 발생 시에는 헬멧이 앞으로 10~15밀리미터 미끄러지면서 뇌에 가해지는 충격을 최소화한다. 플래시 또는 레드 펄스 모드로 사용할 수 있는 후방등은 분리할 수 있고,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BERN HUDSON 가격 1백4O달러.
롤 모델 l 이 삽화집을 통해 에디터 브라이언 배럿 Brian Barrett은 1970년대 이후의 성과 마을, 공항, 우주정거장을 배경으로 하는 레고 미니 피규어의 역사를 새로 정리했다. 삽화집 안에는 챕터마다 수십 장의 사진을 실었고, 경찰관과 건설 노동자, 마법사 등 등장인물들도 소홀히 다루지 않았다. 좀처럼 알기 어려운 레고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도 중간중간 삽입돼 있다. 가격 35달러.
이야기가 깃든 스피커 l 텍사스주 오스틴 강바닥에
가라앉은 ‘사이프러스 목재’를 재활용한 스피커가 있다. 라우드 스피커다. 스피커 양쪽에는 고성능 드라이버 제조업체인 시스에서 만든 7인치 페이퍼콘 우퍼와 1인치 텍스타일 돔 트위터를 각각 장착했다. 만약 25~2백50와트 출력의 앰프를 가졌다면, 잔잔하게 공명되는 음악과 함께 사이프러스 나무가 가라앉아 있던 텍사스의 경치를 떠올려봐도 좋겠다.
HIGH MOON AUDIO HIGH DESERT LOUDSPEAKER
가격 3천5백 달러.
음향의 가치 l 치솟는 인플레이션 속에서도 여전히 훌륭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회사가 존재한다는 건
기쁜 일이다. 오디오 테크니카는 M20x 헤드폰의 블루투스 버전을 통해 고품질 오디오와 뛰어난 주파수 응답 성능, 줌 Zoom용 솔리드 마이크를 결합하는 혁신을 선보였다. AUDIO-TECHNICA ATHM20XBT 가격 79달러.
안전 게임 l 이리듐 위성과 연결된 이 작은 메신저는 휴대 전화 서비스 불가
지역에서도 문자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다. 또 정기적으로 위치 보고도 할 수 있어, 주변에 내 위치를 언제, 어디서든 알릴 수 있다. 최대 배터리 지속 시간은 28일. GARMIN INREACH MESSENGER 가격 3백 달러.
반다나 타월 l 마이크로 스웨이드로 만든 반다나가 있다? 흡수성 뛰어난 1스퀘어피트 크기의 마이크로 스웨이드는 재생 플라스틱으로 만든 소재. 덕분에 땀이 많이 나는 운동을 할 때 사용하기 좋고, 캠핑 땐 샤워 타올이나 행주로 사용해도 문제없다. NOMADIX BANDANA TOWEL 가격 25달러.
드림 씨어터 l 삼성의 8K LED TV를 구입하는 이유? 적어도 모든 8K 콘텐츠를 최대 해상도로 시청하고
싶어서는 아닐 것이다. 8K 스트리밍은 아직 부족하고, 성장 중에 있으니까. 현실적인 이유라면 그건 아마도 세트 디자인일 것이다. 중앙 받침대에 원 커넥트 박스를 더해 하나의
케이블로 TV 전원과 A/V 신호를 모두 공급할 수 있다. 모든 연결이 박스 안으로 모이니, 번거롭게 멀티 케이블을 사용할 필요 없이 깔끔하게 장착할 수 있다. 게다가 놀라운 출력을 자랑하는 돌비 애트모스 시스템까지 갖췄으니, 이 하나면 다른 액세서리는
필요하지 않다. SAMSUNG QN900B 65-INCH 가격 3천3백 달러.
“아이러니하지만 믿을 수 없이 불안해 보이는 형태가 인상적이다.사람들이 룸에 들어서자마자 이렇게 묻는다. ‘이게 도대체 뭐야!’”editor ICHAEL CALORE
불균형의 미학 l 실용적이면서도 기발한 볼-쇼켓 구조를 가진 테이블 램프다. 메인 지지대와 헤드를 각각 비틀어 연출할 수 있어 디자인적 조형미가 으뜸인 데다, 조명 방향도 조절하기 쉽다. 조광 기능을 제어하는 방법도 간편하다. 그저 전원 버튼 위에 손가락을 툭, 올려놓으면 된다. RESIDENT BUSTER TABLE LIGHT 가격 7백95달러.
여행용 백팩 l 로아크 백팩은 2개의 메인 공간과 하나의 랩톱 슬리브(16인치 노트북)로 구성된 넉넉한 크기를 자랑한다. 여기에 지퍼를 단 텀블러 포켓, 현금과 여권, 다른 귀중품을 보관하기 좋은 히든 포켓도 갖췄다. 무엇보다 어깨끈은 분리할 수 있어 상황에 맞춰 들거나 다르게 메기에 좋다. ROARK 3-DAY FIXER 35L BAG 가격 1백95달러.
“짐을 가득 실은 상태에서도 부드러운 승차감을 유지한다. 그래서 우리 집에서는 ‘미니밴’이라고 부를 정도.”editor MICHAEL CALORE
카고바이크 l 자전거의 개념을 ‘다용도 화물차량’으로 바꾼 카고바이크에는 여러 안전 조건이 필요하다. 이를테면 4백 파운드의 무게 제한이나 성인 2명을 수용해야 하는 크기 같은 것들. 24인치 휠은 무게중심을 낮춰 안정성을 높였고, 프레임에는 시마노 EP8 모터를 장착해 3단계의 페달 보조 기능을 더했다. 6백30와트 시 배터리는 약 75킬로미터를 달릴 수 있다. 뒷좌석 패딩 시트와 손잡이 구성은 옵션. XTRACYCLE STOKER 가격 약 4천9백99달러.
에너지 충전 l 무선 충전기는 최대 15와트의 출력으로 초고속 충전을 선사한다. 여기에 기기에는 자석도 내장되어 있어 맥세이프 커넥터도 함께 올려놓을 수 있다. 단, 필요한 플러그는 각자 준비할 것. 박스 구성엔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NIMBLE APPOLO WIRELESS PAD 가격 50달러.
홈 시어터 l 시네마 프로젝터를 설치할 공간이 없다면 여기 최대 1백30인치의 선명한 4K 이미지를 영사하는 하이센스의 신형 모델을 주목하자. 새 프로젝터는 2천2백 루멘 밝기를 지원하는 화면의 색상 구현을 위해 RGB 3색 레이저를 사용한다. 또 레이저 프로젝터와 호환되는 화면을 선택하면 실물보다 더 큰 엔터테인먼트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3백 와트의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 바까지 내장되어 있어 ,천둥과 같은 입체적인 크레셴도도 느껴볼 수 있다. HISENSE PX1-PRO TRICHROMA LASER CINEMA 가격 3천4백99달러.
“음악적 영감을 얻고 싶다면, 이 스피커를 가방에 넣어 숲이든 어디든 가져가 보시라!”editor ARKER HALL
나만의 밴드ㅣ지난 몇 년간 롤랜드는 1980년대 악기들의 아날로그 사운드를 휴대용 리듬 퍼포머로 재현해왔다. 최근 새롭게 선보인 모델, ‘아이라 콤팩트 라인’은 303 스타일의 드럼 머신, 주노 스타일 시퀀서, 크라프트베르크 보컬 프로세서를 모두 포함한다. 여기에 박스를 데이지 체인으로 연결할 수 있는 2개의 3.5밀리미터 포트와 믹서 없이 3개의 기기를 통해 오디오를 스네이킹하는 믹스인-믹스아웃 포트도 함께 구성돼 있다. ROLAND AIRA COMPACT SERIES 가격 각 2백 달러.
해양생물학자 키트ㅣ아이들을 위한 교구 세트다. 나무로 제작한 고래와 귀상어 모형은 수중 추진의 원리를 보여주고, 나아가 고래어류와 판새어류의 지느러미 차이를 탐구하게 돕는다. 또 따뜻한 물과 접촉하면 하얗게 변하는 열반응성 점토로 산호백화 현상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다. KIWICO MARINE BIOLOGIST STARTER KIT 가격 3O달러.
미니 사운드 바ㅣ좁은 공간, 꽉 찬 가구들로 홈 시어터를 들이기에 역부족이라면? 여기 소노스 레이 사운드 바가 해답이다. 길이는 2피트 미만, 높이는 3인치가 채 되지 않는다. 덕분에 공간적 제약을 덜 받는 데다, 여기에 39달러를 추가하면 벽에 걸어둘 수도 있으니, 홈 인테리어가 걱정이었다면 문제없는 선택이다. SONOS RAY 가격 2백79달러.
레인레디 재킷ㅣ누구든 근사한 블레이드 러너처럼 보이게 만드는 이 재킷은 무엇이든 보관하기 좋게 크고 작은 포켓을 가졌다. 커다란 체스트 포켓에는 작은 가방을 넣기 좋고, 허리를 조여주는 폭이 넓은 벨트는 재킷을 고정해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돕는다. 60퍼센트 이상 재활용 소재를 활용해 만들었다. ADIDAS TERREX XPLORIC RAIN.RDY CITY JACKET 가격 2백50달러.
게이밍 마이크ㅣ‘하이퍼엑스 쿼드캐스트 게이밍 마이크’는 USB 마이크 시장에 등장한 신성이다. 컬러풀한 레인보 LED와 터치 감지 버튼, 어떤 상황에서든 대화를 해도 안전하다는 시각적 신호까지 제공하는 센서 등 스트리머가 좋아할 법한 요소를 가득 품었다. HYPERX QUADCASTS MIC 가격 1백60달러.
가상화폐 보안 장치ㅣ주머니 속 지갑이 돈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것처럼, 디지털 통화를 저장하는 암호화폐 지갑 역시 안전해야 한다. 렛저 나노 엑스는 편리함과 보안의 균형을 두루 갖춘 가상화폐 보안 장치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블루투스를 이용해 전화나 PC에 연결한 다음, 렛저 앱을 사용해 코인이나 NFT로 이동하면 된다. LEDGER NANO X 가격 1백49달러.
직거래 커피ㅣ질량 단위의 하나인 퀸탈quintal은 커피콩의 무게를 일컫는다. ‘퀀탈 커피’에서는 3일 안에 로스팅한 스페셜 티와 커피 백을 집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한다. 수익은 과테말라와 콜롬비아를 비롯한 농지의 노동자들에게 직접 돌아간다. QUINTAL COFFEESUBSCRIPTION가격 매달 20달러.
데스크 나이프ㅣ여기 이 클래식한 나이프는 접으면 크기가 단 2.6인치로 줄어든다. 뒤쪽 탭을 가볍게 터치하면 견고한 12C27 강철 블레이드가 번쩍 등장한다. 단, 비행기에 탑승하기 전에는 이 나이프를 반드시 제거해야 한다는 걸 잊지 말자! CRAIGHILL LARK KNIFE 가격 88달러.
“내 경우엔 피자가 완성되면 여기에 다시 아스파라거스랑 포테이토를 굽는다. 풍미가 그만이다!“editor ADRIENNE SO
피자&파이 만들기ㅣ한 번에 많은 손님을 맞아야 하는 경우라면? 여기 솔로스토브의 파이&피자 오븐을 추천! 연소 파츠에 불꽃이 피면, 15분 이내에 챔버가 5백 도까지 오르고, 오븐은 뚝딱 피자와 파이를 완성해낸다. 입체적 에어플로우 시스템 덕분에 연기 걱정은 No. 여기에 가스버너 부착 장치까지 활용하면 더 많은 양을 만들어낼 수도 있다. TIP! 20분 안에 7백도까지 오븐 온도가 상승하면 바삭한 12인치 파이를 2분마다 구워낼 수 있다! SOLO STOVE PI PIZZA OVEN 가격 6백 달러.
친환경 텀블러ㅣ다른 제품보다 25퍼센트 적은 양의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했다. 뚜껑은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었고, 진공 단열재는 적어도 점심시간까지는 처음과 같은 온도를 유지해준다. 12온스와 16온스 크기로 출시되고, 블랙과 새틴 실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MIIR CLIMATE+ TUMBLER 가격 약 25달러.
웨이브 디자인ㅣ곡선미가 아름다운 이 선반은 런던 피어슨 로이드Pearson Lloyd 디자이너들의 작품이다. 재활용 소재와 재생 가능한 바이오플라스틱, 3D 프린팅을 활용해 이런 창의적인 형태의 스탠드를 완성했다. 앞에는 스마트폰을 놓고, 나머지 공간에는 편하게 꺼내 쓰고 싶은 소품들을 올려놓기 좋다. 총 13가지컬러. BFRIENDS STAND M 가격 33달러.
레벨 업ㅣ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엘리트 컨트롤러는 커다란 장력 조절식 엄지 스틱과 편안한 고무 그립으로 엑스박스 게이머들의 조작 성능을 높여준다. 나아가 스틱 저항과 트리거 감도를 조절할 수 있고, 훨씬 다양한 사용자 옵션까지 제공한다. XBOX ELITEWIRELESS CONTROLLER SERIES 2 가격 1백79달러
토크 박스ㅣDJI는 드론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사실 액션 카메라와 레이저 발사 로봇, 무선 마이크 시스템도 유명하다. 박스 안 구성품은 마이크 1개, 수신기 1개, 최대 15시간 지속되는 배터리를 포함한 충전 케이스 정도. 수신기에는터치스크린 제어판과 헤드폰 잭, 3.5밀리미터 아웃풋이 있다. DJI MIC 가격 3백29달러.
버블 워터ㅣ이탈리아 식후주에서 영감을 얻은 ‘에바스 스프리츠’는 과일과 채소, 허브가 혼합된 무알코올 버블 워터다. 대황과 감귤류 껍질이 주는 기분 좋은 쓴맛이 일품인데, 여기에 과일에서 추출한 달콤함까지 더해지면서 상상 이상의 맛을 선사한다. FOR BITTER FOR WORSE EVA’S SPRITZ 가격 28달러.
게임 라이프ㅣ게임, 모노폴리의 목표는 친구들의 임대료를 계속 올리는 것. 하지만 캐스캐디아 보드게임은 이보다 훨씬 더 지능적이다. 다양한 유형의 지형을 획득하고, 각 생태계의 고유 서식지를 육성하며, 가장 많은 종류의 야생동물을 번식해야 승리한다. 게임은 10세 이상에 적합하며, 최대 4명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CASCADIA 가격 4O달러.
놀라운 키트ㅣ8온스의 뜨거운 물을 담을 수 있는 Vssl의 알루미늄 플라스크다. 병따개와 캠퍼스의 역할뿐만 아니라 긴급 SOS를 보낼 수 있는 4가지 모드의 LED 플래시 라이트까지 갖췄다. 여기에 플라스크 밑면을 돌리면 접이식 스테인리스 스틸 샷 글라스도 나온다. VSSL FLASK 가격 1백15달러.
블링 도어캠ㅣ위즈 도어캠은 1백 달러 미만의 가장 스마트하고 믿을 만한 비디오 초인종이다. HD 카메라는 현관 밖을 넓은 시야로 제공하고, 양방향 오디오는 외부의 소리를 휴대 전화 어플을 통해 생생하게 전달한다. 또 클라우드 기반의 객체 인식 시스템을 활용하면 외부인, 택배 기사, 애완동물 등 문밖에 있는 어떤 존재든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배터리 수명은 6개월. 교체하기가 귀찮고 번거롭다면 유선 연결도 해놓을 수 있다. WYZE VIDEO DOORBELLPRO 가격 94달러.
과거와 미래의 연결ㅣ 파타고니아는 올해로 50주년을 맞는다. 오랜 아웃도어 의류 기업이자, 동시에 환경 혁신 기업인 파타고니아는 ‘레트로’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그 이정표를 자축한다. 여기 내구성이 뛰어난 마이크로디니 플리스는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 초경량 플리스 소재와 후디니 립스톱 나일론 소재를 더해 만들었다. 가치 있는 기업의 타임리스 아이템이다. PATAGONIA WOMEN’SMICRODINI 1/2-ZIP FLEECE PULLOVER 가격 1백29달러.
반다나 타월 l 마이크로 스웨이드로 만든 반다나가 있다? 흡수성 뛰어난 1스퀘어피트 크기의 마이크로 스웨이드는 재생 플라스틱으로 만든 소재. 덕분에 땀이 많이 나는 운동을 할 때 사용하기 좋고, 캠핑 땐 샤워 타올이나 행주로 사용해도 문제없다. NOMADIX BANDANA TOWEL 가격 25달러.
턴테이블 디자인 ㅣ화보집 <혁명, 턴테이블 디자인의 역사 : REVOLUTION: THE HISTORY OF TURNTABLEDESIGN>는 2백50페이지가 넘는 분량 안에 레코드 플레이어의 진화 과정부터 기술적 발전에 관한 에세이, 나아가 요즘의 첨단 디자인까지, 턴테이블을 기술적, 문화적으로 폭넓게 바라보며 획기적인 발자취를 남긴 턴테이블들을 엄선해 소개한다. 오디오 애호가들은 아마 이 중에서도 1970년대 필립스 113 휴대용 레코드 플레이어(역대 가장 귀여운 턴테이블)와 턴테이블 카트리지의 장인 요시아키 스가노Yoshiaki Sugano가 옥과 오닉스로 만든 1만1천 달러짜리 카트리지를 으뜸으로 꼽지 않을까. 가격 9O달러.
레코드 가방ㅣ쾨펠의 가방이다. 묵직한 캔버스 소재와 사우스캐롤라이나 데님을 더해 만들었다. 밑단에 구성된 자작나무 소재 보드가 LP 무게를 바닥 전체로 분산시키는 덕분에 가장 끝부분에 있는 레코드들이 중간에 있는 레코드보다 더 큰 부담을 견디지 않도록 해준다. 가방 안에는 15개 정도의 디스크를 담을 수 있다. 실내보다 좀 더작은 바깥 주머니에는 다음 DJ 공연을 홍보하는 전단지 더미 같은 것들을 담기 좋다. 샌프란시스코에서 만들었다. KOEPPEL DESIGNRECORD TOTE 가격 1백37달러.
MICHAEL CALORE, JULIAN CHOKKATTU, SCOTT GILBERTSON, MEDEA GIORDANO, PARKER HALL, SIMON HILL, MATT JANCER, SIMON LUCAS, ADRIENNE SO, HALEY SPRANKLE, ADAM SPEIGHT, JEREMY WH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