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ing

섹시한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5

2023.03.07도날드도

이번 화이트데이는 유난히 섹시하게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고심 끝에 추천하는 선물 몇 가지.

🎁 집에서 함께 마사지를 즐기고 싶다면, 러쉬 마사지 바

ENFP 만남의 광장인 러쉬에서 마사지 바를 12종이나 출시했다. 집에서 쉽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게 만들어진 제품이다. 마사지 바를 체온으로 녹여 원하는 부위의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면 된다. 또, 피부가 건조할 때 바디 크림 대신 사용할 수도 있다. 에센셜 오일과 버터, 러쉬 특유의 활기 넘치는 향기와 보습력을 두루 갖춘 제품. 러쉬 스파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카마(Karma)’, 시그니처가 되어버린 ‘섹스 밤(Sex Bomb)’을 비롯해 핑크빛의 ‘트루 로맨스(True romance)’ 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길 ‘바’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모두 비건 제품으로 동물성 원료와 합성 방부제를 함유하지 않았다는 점도 섹시하다.

🎁 나 없이도 행복하길 바란다면, 이로하 SVR

남성들의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텐가(TENGA)가 전개하는 여성 셀프 케어 브랜드 이로하(iroha)의 제품이라면, 믿을만 하다. 여성 연구진들이 여성을 위해 개발하고 제작한 아이템들을 소개하니까. 커플을 위한 플레저 아이템 ‘이로하 SVR’는 스마트 바이브 링이다. 25g이라 가볍고 원터치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강약 진동은 5단계로 설정할 수 있고 리듬 패턴은 두 가지 종류다.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만큼 자극을 선택할 수 있다. 1회에 최대 60분까지 사용 가능하며 세척 또한 쉽다. 가장 중요한 건, 커플을 위한 제품이라는 것. 나 없이도, 또는 나와 같이도 즐길 수 있다는 얘기다.

🎁 당신의 활기를 위해, 체레미 마카 펨마카 구미

블랙 마카는 그동안 남성용 건강 식품에 주로 쓰였다. 하지만 여성에게도 활력은 필요한 법. 체레미 마카에서 선보이는 서포트 푸드 라인은 여성의 건강한 성을 지향한다. 펨마카 구미는 블랙 마카가 아닌, 여성 신체에 더 적합한 레드 마카와 남가새 열매 원료를 사용했다. 또 크랜베리 농축액과 월경통 개선에 효과적인 백복령 추출물 분말도 포함한다. 젤리 형태이지만 동물성 재료인 젤라틴 대신 식물성 젤리로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까지 갖췄다. 아침에 유난히 피곤해하고, 성욕까지 낮아진 상태라면 활기를 되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선물이다.

🎁 이런 날 아니면 또 언제 입문하나, 러베로 프리미엄 BDSM 입문자 세트

화이트데이가 엄청나게 특별한 날은 아니지만, 그래도 유명한 날이니까. 이런 날 아니면 할 수 없는 색다른 선물을 골라보자. 러베로의 BDSM 입문자 세트는 나와 상대의 새로운 성적 취향을 발견하고 싶은 커플에게 매우 유효하다. 안전성과 퀄리티를 보장하며 바른생각에서 소개하는 제품이니까. 시야를 가리고 다른 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는 안대, 상대의 리드에 따라갈 수 밖에 없는 수갑과 족갑, 엉덩이 외의 부위에 사용하면 조금 곤란한 패들, 사이즈 넉넉한 리드 목줄, 그리고 의료용 실리콘으로 만든 재갈로 구성됐다. 입문자용이므로 상대의 컨디션을 체크하며 조심스럽게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 환경을 생각하며 섹시하게, 미언더 커플 언더웨어 세트

평소 ‘미닝아웃’을 섹시하게 생각하는 커플이라면 둘만의 공간에서 부대끼는 속옷에도 철학을 담으면 좋을 거다. ‘나다운 삶’을 자연에서 찾는 브랜드, 미언더는 친환경 소재와 공정 과정을 인증받았다.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목재 펄프로 생산한 텐셀 모달을 주요 소재로 사용한다. 비료와 살충제를 거의 사용하지 않고 재배하는 천연 대나무, 화학 물질을 배제한 오가닉 코튼도 미언더가 사용하는 소재들. 게다가 속옷을 담는 포장과 박스 역시 국제 표준 SGS 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와 박스, 생분해 바이오 비닐을 활용한다. 이 정도 환경을 생각한 커플 속옷이라면 충분히 섹시하다.

에디터
글 / 도날드 도(칼럼니스트)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