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 & LPGA 골프웨어, 후원 선수 ‘통합 30승’이라는 대기록을 이뤄내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PGA TOUR 맟 LPGA 양대 협회 공식 인증 골프웨어로서의 위상을 굳건하게 다지고 있다. 이들이 후원하는 선수단은 각종 국내외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승리를 거두며 브랜드 홍보 대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후원 선수들이 이룩한 통합 30승 대기록은 고기능성과 디자인이 받쳐준 ‘우승 견인의 옷’이라는 타이틀을 입증하는 성과로 눈길을 모은다.
브랜드 론칭 초기부터 약 6년을 함께한 고진영 선수는 LPGA 골프웨어 후원 계약 이후 14승을 기록하며 최고의 성적을 연달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싱가포르에서 열린 2023 LPGA HSBC 위민스 월드 챔피언십 에서는 작년에 이어 2연패 우승을 기록하며 여제의 귀환을 알렸다. PGA TOUR 후원선수 중 첫 남성 선수인 김시우 선수 역시 올 초 PGA투어 소니 오픈 우승을 기록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와 2020년 계약한 이후 통산 4승을 거두며 고기능성과 디자인에 만족감을 보인데 더해 최근에는 PGA TOUR & LPGA 골프웨어와 재계약하며 신뢰를 드러내기도 했다. PGA TOUR & LPGA골프웨어는 이외에도 PGA투어에서 활약중인 ‘천재’ 노승열, KLPGA의 배소현, 김민선7 및 KPGA투어 배용준, 김민규 등 가능성 있는 정예 선수를 후원하며 협회 공식 인증 골프웨어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다져나가고 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프로뿐만 아니라 골프에 관심이 많은 일반 고객들 사이에서도 필드와 일상 속 어디서든 멋스럽게 착용 가능한 브랜드로 인기가 높다. 최근에는 협회 공식 인증 브랜드로서 연이은 후원 선수 우승을 이끌어 낸 것으로 주목 받으며 관련 문의도 더욱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PGA TOUR와 LPGA의 아시아 유일한 공식 인증 파트너로 라이선스 독점 계약을 체결한 한세엠케이는 더욱 차별화된 고객 만족을 위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더 그레이트 스타트 하우스(The Great start House)’ 플래그십 스토어도 운영하고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LPGA 프로페셔널스’ 자격을 지닌 프로 골퍼들의 레슨과 트랙맨, 펏뷰 등 최첨단 장비로 실전처럼 골프를 체험하며 실질적인 퍼포먼스 향상 및 더욱 즐거운 골프 경험을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