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린이부터 프로 선수까지 신을 수 있고 클레이 코트부터 하드 코트까지 오를 수 있는 테니스화.
아식스 – 코트 FF 3 노박
일체형 설포의 편안한 핏감, 빠른 방향 전환을 도와주는 접지력 그리고 강한 내구성. 아식스의 테니스 라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코트 FF 노박 시리즈가 세 번째 버전으로 돌아왔다.
라코스테 – 테크 포인트
통기성이 좋은 메시와 가벼운 무게 그리고 아웃솔에 적용된 헤링본 패턴의 다양한 코트에서 최상의 경기력을 뽐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깔끔한 디자인과 클래식한 라코스테 로고로 스타일링에도 포인트를 더해준다.
온 러닝 – 온 더 로저 프로
테니스 프로, 로저 페드로와 함께 제작한 온 러닝의 첫 번째 테니스화. 러닝 신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온 러닝의 기술력이 그대로 담겼다. 발 모양을 3D 스캔해 만든 디자인은 안정감을 더하고 온 러닝 특유의 쿠셔닝은 편안함을 더해준다.
아디다스 – 아디제로 사이버소닉
아디다스 대표 테니스화 우버 소닉의 후속 모델로 하드 코트 경기를 위해 탄생했다. 라이트스트라이크 미드솔은 즉각적인 반응성을 보여주고 탄소 섬유판인 에너지로드는 빠른 스피드 전환을 도와준다.
휠라 – 스피드 서브 T9AO
오랜 테니스 DNA를 가진 휠라의 최상의 퍼포먼스 테니스 라인업 9시리즈. 호주 오픈을 컨셉으로 만들어진 색상은 코트위에서 포인트를 더해준다. 힐과 사이드에 적용된 TPU 소재가 발의 뒤틀림을 방지하고 슬라이드 시 안정성을 높여준다.
나이키 – 나이키코트 줌 베이퍼 11
나이키 테니스화 라인의 플래그십 모델. 신발 앞 측에 넓게 배치된 줌에어는 편안한 쿠셔닝을 전해주고 낮은 굽 높이는빠른 스피드 전환을 도와준다. 발목 안쪽 신발 끈 구멍을 제외해 활동성을 증가시킨 것이 특징.
뉴발란스 – 퓨어셀 996v5
최근 테니스에 진심인 뉴발란스의 새로운 테니스화. 뉴발란스 스포츠 라인의 디자인 DNA에 퓨어셀 미드솔로 편안한 쿠셔닝을 더했다. 앞쪽 아웃솔에 극대화된 접지력은 경기 중 빠른 방향 전환을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