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부터 아이돌, 모델, 스포츠 선수까지. 셀럽들의 인스타에서 건져 올린 캡 모자 스타일링 모법답안.
야구선수 배지환
올 시즌 스프린트 스피드 초당 8.96m를 기록, 도루 14개를 성공시키며 활약 중인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의 내야수 배지환. 그의 해사한 미소와 어우러진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팀 로고 햇은 일상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다.
브랜드: MLB Pittsburgh pirates
판매처: MLB online shop
세븐틴 정한
일본 일정에서 블랙 후디와 아크메드라비의 로렌 엠블럼 디스트로이드 워싱 볼 캡을 매칭한 세븐틴 정한.
브랜드: Acmé de la vie
구매처: 아크메드라비
모델 이채원
떠오르는 하입보이 모델 이채원은 슈프림 캠프 캡으로 스트릿 룩에 방점을 찍었다. 데님 팬츠와 합을 이루는 데님 소재의 캡을 선택해 시선이 머무는 시작과 끝에 여운을 더한 데님 종결자.
브랜드: SUPREME
구매처: 슈프림 오프라인 스토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투바투 연준의 일본 산책룩에서 포착한 볼캡은 MLB 보스턴 레드 삭스의 것. 연청 데님룩에 레드 볼캡으로 에지를 더했다.
브랜드: MLB Boston Red Sox
구매처: MLB KOREA
스트레이 키즈 현진
라이트하고 딥한 톤이 대비되는 디젤의 데님 워싱 햇과 시크한 블랙 블레이저를 스타일링하고 티셔츠로 경쾌함을 더한 현진.
브랜드: Diesel
구매처: 디젤
배우 최우식
한 때 ‘윤스테이 최우식 모자’로 검색창을 달군 국내 브랜드 발롱의 볼캡. 최우식은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 모자와 박시한 화이트 티셔츠, 캐주얼한 트랙 수트 스타일링으로 남친 룩을 완성했다.
브랜드: Ballon
구매처: 발롱
더보이즈 주연
공공연한 ‘볼캡 미남’의 대명사가 된 더보이즈 주연과 네이비 뉴욕 양키스 볼캡. 구글과 네이버 등 포털에서 ‘주연’을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주연 볼캡’이 도출될 정도니 말 다했다.
브랜드: MLB Newyork Yankees
구매처: MLB KOREA
축구선수 조규성
축구 센스 못지 않게 허를 찌르는 사복 센스로 월드컵 시즌을 달궜던 조규성. 화이트 셔츠에 헤리티지 플로스의 코튼 캔버스 소재 레드 캡으로 심플하면서도 눈이 가는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브랜드: Heritage Floss
구매처: 헤리티지 플로스
배우 이종원
하드락 카페의 굿즈인 트럭커 햇을 멋드러지게 소화한 배우 이종원의 캠핑룩. 모자와 이너 컬러를 맞춘 톤온톤 스타일링에서 내공이 느껴진다.
브랜드: Hard Rock CAFÉ AMSTERDAM
구매처: Hard Rock CAFE
모델 홍태준
요즘 인스타그램은 ‘1일1태준’이라는 우스갯소리가 있을 만큼 패션계를 장악 중인 모델 홍태준. 빈티지한 나이키 ACG 캡과 그레이 티셔츠로 무심하게 툭 걸쳐도 에지 있는 일상 룩을 소화했다.
브랜드: Nike ACG
구매처: 나이키
- 에디터
- 하예진
- 디자이너
- 조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