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엔비로 오두막을 예약하고, 새 등산화를 신고 지금 당장 떠나도 좋다.
Back to the Nature 숲 속 오두막, 전화가 안 터지는 하이킹 코스. 지구에는 바다 말고도 좋은 휴양지가 참 많다. 우선 캠핑 관련 장소와 정보를 소개한다. 물론 스타벅스와 아이폰 없인 하루도 못 사는 현대인이 하루아침에 자연인이 됐을 때를 위한, 아스팔트부터 숲길까지 두루 어울리는 옷도 있다. 머리에 반다나를 두르고, 에어비엔비로 오두막을 예약하고, 새 등산화를 신고 지금 당장 떠나도 좋다. 우선 신발에 먼지를 조금 묻혀놓자.
Columbia River Gorge, Washington 워싱턴과 오레곤 주를 나누는 콜럼비아 리버 고지에선 미국의 매혹적인 북서부를 볼 수 있다. 하늘을 찌르는 산맥, 반짝이는 돌, 드넓은 풀밭이 있는 곳으로, 화이트 워터 래프팅 장소로 유명하고 포틀랜드 당일 코스도 가능하다. 도착하기만 하면 국경과 주립공원이 당신의 놀이터가 된다.
Lake Rabun, Georgia 휴가철 호숫가는 요트로 가득하거나 숙박비가 비싸기로 유명하다. 라분 호수는 댐으로 메운 구불구불한 탈룰라 강 중간에 위치한 곳으로, 애틀란타의 가장 인기 많은 휴양지다. vrbo.com으로 호숫가 오두막을 예약할 수 있고, 라분 보트하우스에서는 2백50불에 하룻밤을 지낼 수도 있다. 호숫가에서 늦은 밤까지 수영을 하거나 폰툰 보트를 탈 수도 있다.
FAQ ‘너의 별장에서 휴가를 보낼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 용으로 가장 좋은 선물은 늘 그렇듯 술이 정답이다. 친한 친구, 먼 친척, 그저 그런 사이 모두에게 괜찮다. 이틀 이상 신세졌다면 고급 술은 필수다. 하이 웨스트 스모키 캠프파이어 위스키, 혹은 그린 햇처럼 좋은 진으로. 그곳에선 구하기 힘든 술이라면 더 좋다. 주인이 술을 안 좋아하다면, 향이 좋은 차도 괜찮다.
- 에디터
- 글 / Mark Byrne, Jim Moore
- 포토그래퍼
- Beau Grealy
- 헤어 & 그루밍
- Sussy Campos
- 메이크업
- Christy Coleman for Beautycounter
- 스타일리스트
- Abraham Latham at Art Department
- 일러스트
- Holly Wales
- 프로듀서
- Thea Arthen for Bauerfeind Productions Josephine Schiele
- 소품 스타일리스트
- Claire Tedaldi, Trina Ong at Halley Resour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