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

남자 핑크 이렇게, 옷 잘 입는 셀럽들의 핑크 활용법 6

2024.04.22이유진

핑크빛으로 물든 봄날의 룩. 따스한 햇살이 가득한 날에도, 봄비가 내리는 흐린 날에도 데일리룩에 화사함을 더해줄 핑크. 세븐틴 도겸부터 엔하이픈 제이까지 옷 잘 입는 셀럽들의 핑크 활용법을 살펴보자.

❶ 세븐틴 도겸

봄의 낭만이 가득 느껴지는 세븐틴 도겸의 벚꽃 나들이 룩. 평소 훌륭한 패션 센스로 훈훈한 데일리룩을 선보이는 도겸은 올봄 빠질 수 없는 워크재킷 대열에 합류했다. 일교차 큰 간절기 날씨에 멋과 보온성을 동시에 잡는 만능 아이템. 차분한 컬러 보단 봄의 에너지가 느껴지는 핑크 아우터를 선택해 스타일링 업! 여기에 데님 팬츠, 베레모와 스니커즈를 매치한 도겸의 패셔니스타다운 패션 내공이 느껴진다.
@dk_is_dokyeom

❷ 변우석

현시점 청춘 로코 천재로 불리는 변우석. 당장이라도 아이돌로 데뷔해도 될 것 같은 훈훈한 비주얼과 기럭지로 어떤 룩이든 찰떡같이 소화해 팬들에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왁스 코팅이 매력적인 모터사이클 재킷을 선택해 개성 넘치는 아이템 하나만으로 룩에 시크함과 트렌디함을 모두 담았다. 변우석처럼 핑크 아우터를 올 블랙 룩의 포인트템으로 활용해도 좋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다면, 재킷과 동일한 디자인의 팬츠와 함께 세트로 매치해 보는 것도 추천!
@byeonwooseok

❸ 세븐틴 민규

꾸안꾸룩의 정석. 세븐틴 민규는 넉넉한 핏과 생동감이 느껴지는 핑크 후드를 선택해 그의 상큼한 소년미가 더욱 배가 되었다. 여기에 올해 옷장에 하나쯤은 꼭 가지고 있어야 할 경쾌한 기장의 블랙 버뮤다 팬츠를 매치해 웨어러블하면서도 멋스럽게 핑크를 소화했다. 민규의 스타일링처럼, 포인트 컬러를 상의에 활용했다면 팬츠의 컬러는 채도가 낮은 컬러를 선택해 전체 룩의 균형을 맞춰줄 것. ‘너 오늘 너무 멋 부린 거 아니야?’ 소리 듣고 싶지 않다면, 절대 놓치면 안 될 포인트!
@min9yu_k

❹ 안효섭

화사한 핑크의 하프 집업을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활용한 안효섭의 패션 센스에 박수를 보낸다. 캐쥬얼한 네이비 하프 집업에 이너로 비슷한 디자인의 핑크 아이템을 활용해 위트 있는 포인트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네이비와 핑크는 실패할 수 없는 컬러 조합. 특히 올해 겹겹이 쌓아 입는 폴로 셔츠 레이어드 스타일링 대열에 합류하고 싶다면, 안효섭처럼 핑크를 활용해 보면 어떨까?
@imhyoseop

❺ 스트레이키즈 아이엔

핑크색 아이템이 처음이라면, 스트레이키즈 아이엔처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 보는 것도 방법! 핑크의 슈즈나 비니와 같은 액세서리를 활용해 전체 룩을 더욱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아이엔은 블루 컬러의 맨투맨과 데님을 매치해 발랄하고 캐쥬얼한 무드가 가득한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핑크 스니커즈를 더해 보기만 해도 산뜻함이 100점짜리 남친룩 완성!
@i.2.n.8

❻ 엔하이픈 제이

이 세상에 똑같은 핑크는 없다. 딸기 우유를 연상시키는 연한 베이비 핑크의 가디건을 입은 엔하이픈 제이. 시크한 표정과 달리 러블리함이 가득 느껴진다. 베이직한 가디건이라도 어떤 컬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그날의 데일리룩 무드는 천지 차이. 기본 중의 기본 아이템인 가디건을 활용한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제이의 스타일로 올봄 데이트 룩을 완성해 보자.
@enhy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