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ing

작지만 알찬, 여름 휴가를 위한 미니 사이즈 그루밍 필수템 5

2024.05.20이유진

집 떠날 땐, 트래블 키트! 파우치에 쏙 들어 가는 앙증맞은 미니 사이즈로 올여름 여행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으로만 알차게 구성돼 있다. 르라보, 논픽션, 라부르켓, 이솝, 마비스에서 출시한 트래블 키트를 소개한다.

❶ 르 라보 트래블 세트 히노키

새로운 곳으로 떠나는 여행은 언제나 설레지만 낯선 곳으로의 여정은 약간의 긴장감을 준다. 하루 여행 일정을 마치고 숙소에 돌아와 피로를 싹 씻어내야 한다. 히노키 향은 일본 고야산의 사찰에서 영감을 얻은 향으로 편백 향이 은은하게 퍼져 샤워하는 동안 기분 좋은 편안함을 선사한다. 캔버스 파우치 안에 꼭 필요한 샴푸, 컨디셔너, 샤워 젤, 바디 크림이 담겨 있다. 덜어낼 것 없이 파우치 그대로 들고 가면 되겠다.

구성 : 샤워 젤 85ml + 바디 크림 60ml + 샴푸 85ml + 컨디셔너 85ml + 캔버스 파우치
가격 : 8만원

❷ 논픽션 바디 & 헤어 미니 트래블 세트

처음엔 여행용이 아닌 논픽션 향이 궁금해 구매했던 트래블 세트. 로즈페일 향을 담은 샴푸와 컨디셔너에 여기에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은 논픽션의 베스트 셀러인 4가지 향(상탈크림, 젠틀나잇, 가이악플라워, 오픈암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 내 취향에 맞게 DIY가 가능한 키트다. 여행지에서 여유를 만끽하고 기분 전환에 제격!

구성 :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모두 50ml
가격 : 3만 9천원

❸ 라부르켓 페이스 스타터 키트 – 노멀/오일리 스킨

라부르켓이 제안하는 스킨 케어 5단계 제품들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 여행 중에도 스킨 케어 루틴을 모두 지킬 수 있는 알찬 구성이다. 휴대하기 좋은 20ml 미만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약 1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양이 담겨 있다. 또한, 리필이 가능한 용기로 구성되어 다음 여행에도 재사용이 가능하고, UV 광선으로부터 내용물을 보호하기 위한 검은 색의 불투명한 디자인에서 라부르켓의 세심한 디테일이 느껴진다. 중성 & 지성용과 중성 & 건성용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각자 스킨 타입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구성 : 에센셜 클렌징 오일 15ml + 마일드 클렌징 젤 15ml + 하이드라 퍼밍 씨 미스트 15ml + 리플레니싱 세럼 10ml + 프로텍티브 플루이드 10ml
가격 : 7만 7천원

❹ 이솝 모로칸 네롤리 쉐이빙 듀엣

긴 여행 일정이라면 꼭 챙겨가야 할 쉐이빙 제품. 적은 거품으로 부드러운 쉐이빙을 도와주는 ‘모로칸 네롤리 쉐이빙 세럼’과 쉐이빙 후 자극으로 인해 상처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모로칸 네롤리 포스트 쉐이브 로션’으로 구성돼 있다. 각각 단품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세트로 구매하는 게 여행자에게는 합리적인 초이스.

구성 : 모로칸 네롤리 쉐이빙 세럼 60ml + 모로칸 네롤리 포스트 쉐이브 로션 60ml
가격 : 10만 5천원

❺ 마비스 어메니티 세트

숙소 어메니티로 치약 & 칫솔이 있는 경우가 종종 있지만 일회용 칫솔이라 시원치 않을 때가 있다. 이를 대비해 여행 갈 때마다 꼭 챙겨가는 마비스 어메니티 세트. 마비스의 시그니처 향인 클래식 민트향이 오래도록 상쾌함을 유지해 준다. 10ml 용량의 미니 사이즈 치약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휴대 가능! 고급스러운 블랙 패키지로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

구성 : 마비스 클래식 민트 치약 10ml 2개 + 칫솔 2종
가격 : 4만 1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