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 특별해지는 순간. 한혜진, 호카를 만나다.
HOKA 본디 8
호카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본디 8은 부드럽고 가벼워진 폼과 확장된 힐 지오메트리를 적용했다. 뒷부분의 크래시 패드는 발뒤꿈치에서 앞발까지 부드럽고 균형 있는 라이딩을 제공한다. 21만9천원.
HOKA 씨엘로 X1
러닝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모든 것을 담아낸 러닝화. 경량화를 위한 다이나믹 컷아웃, 탄성 있는 두 개의 PEBA 폼 사이에 삽입한 날개 모양 의 카본 섬유, 스피디한 러닝을 위한 로커 셰이프 (Rocker Shape), 통기성이 뛰어난 니트 어퍼, 거싯 텅 구조를 갖추고 있다. 33만9천원.
HOKA 클리프톤 9 GTX
클리프톤 9의 고어텍스 버전으로 호카의 유일한 GTX 로드 러닝 제품. GORE-TEX Invisible Fit, 트랙션 포드, 360° 리플렉티브 디자인이 더해진 최적의 러닝화로 날씨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다. 20만9천원.
HOKA 마파테 스피드 2
일상과 아웃도어 상관없이 다양한 테크니컬 지형에서 최적의 접지력과 쿠셔닝을 제공한다. 23만9천원.
HOKA 마하 6 와이드
특수 폼으로 제작된 미드솔 사용으로 개선된 에너지 리턴이 특징이며, 아웃솔 부분에 전략적인 러버 배치로 향상된 내구성을 제공한다. 통기성이 좋은 크릴 자카드 어퍼 소재와 거싯 텅이 발을 감싸주어 뛰어난 편안함을 제공한다. 18만5천원.
HOKA 마파테 스피드 4
통기성이 좋은 싱글 레이어 자카드 메쉬 어퍼와 PRO FLY 미드솔, 반응이 가장 뛰어난 폼을 사용한 트레일 러닝화. 23만9천원.
HOKA 마하 6
특수 폼으로 제작된 미드솔 사용으로 개선된 에너지 리턴이 특징이다. 아웃솔 부분에 전략적인 러버 배치로 향상된 내구성을 제공하며, 통기성이 좋은 크릴 자카드 어퍼 소재와 거싯 텅을 사용해 최적의 착화감을 선사한다. 18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