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에도 식지 않는 운동 열정.
1️⃣ 비스타 워커힐 서울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이미 운동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비스타 워커힐 서울. 탁 트인 통유리 너머로 펼쳐지는 서울 전경을 감상하며 피트니스, 수영,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이곳은 그야말로 ‘운동 맛집’이다. 첨단 운동 기구는 물론, 필라테스 스튜디오와 다양한 그룹 클래스 룸까지 마련되어 있고, 전문 트레이너가 제공하는 1:1 맞춤형 운동 컨설팅을 통해 체계적인 운동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V SPA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시그니처 코스. 운동 후에는 숙련된 테라피스트들이 제공하는 맞춤형 케어로 피로를 풀어 보자. 마치 새롭게 태어난 듯한 개운함을 느낄 수 있을 것.
2️⃣ 시그니엘 서울
무려 85층에 자리한 한국에서 가장 높은 피트니스 센터. 이 사실만으로도 심장이 두근거린다. 초고층에서 서울 스카이라인과 한강을 내려다보며 러닝을 즐기는 경험은 그 자체로 특별하다. 이곳의 또 다른 매력 포인트는 모든 운동인이 선망하는 테크노짐 아티스 라인 운동 기구들. 평소 접하기 어려운 고급 피트니스 기구를 마음껏 체험할 좋은 기회다. 한 번 방문하기가 쉽지 않은 헬스장처럼 느껴지지만, 운동복과 양말 모두 제공되니 운동화만 챙겨가면 된다. 운동 후에는 같은 층에 있는 수영장, 사우나, 그리고 냉탕에서 온몸에 쌓인 피로를 말끔히 풀어보자.
3️⃣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최근 새 단장을 마친 피트니스 센터의 문을 열고 들어서면, 수십 가지의 다양한 운동 기구를 갖추고 있어 마치 전문 헬스장에 온 듯한 느낌이 든다. 많은 기구를 수용하는 만큼 넓은 공간 덕분에 다른 사람들과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면서 쾌적하게 운동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실내 골프 연습장과 필라테스 룸도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운동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완벽한 선택지다. 삼성역 빌딩 숲 한가운데에서 즐기는 실내 수영장 또한 놓칠 수 없다. 게다가 정기적으로 세계적인 셰프들을 초청해 미식 행사를 진행하니, 일정이 맞는다면 최정상급 셰프들의 요리를 맛보는 것도 특별한 경험이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