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크리스챤 디올 뷰티로 전하는 짙은 사랑의 향기

2025.02.10신예지

또 돌아온 발렌타인데이, 실패란 없다. 사랑하는 그에게 전할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밸렌타인 기프트 셀렉션.

마음을 전하기 더없이 좋은 날, 밸런타인데이. 사랑하는 그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어 고민 중이라면,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특별한 밸렌타인 기프트 셀렉션을 제안한다. 사랑이 깊어지는 밸런타인데이 강렬한 사랑처럼 짙은 향기와 함께 말이죠.

소바쥬 오 포트 60ml 17만 2천원 대 / 100ml 23만 7천원 대.

디올 뷰티가 제안하는 기프트의 첫 번째 주인공은 광활한 자연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강렬한 인상의 남성 향수 컬렉션- 디올 소바쥬(SAUVAGE) 컬렉션이다. 사막의 태양 아래 펼쳐진 광활하고 무한한 대지와 그 위를 끝없이 드리운 하늘, 뜨거운 사막의 열기와 차가운 밤 공기가 교차하면서 만드는 긴장감, 이국적인 사막에 하늘이 붉은 석양으로 물드는 마법 같은 시간을 담아낸 신비로운 남성 향수이다.

소바쥬 오 드 뚜왈렛 30ml 10만 8천원 대 / 60ml 13만 2천원 대 / 100ml 17만 6천원 대 / 200ml 27만원 대

물에 담긴 놀라운 힘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신선하고, 상쾌한 향의 ‘소바쥬 오 포트’와 신비스러운 개성과 강렬한 상쾌함을 드러내며 베르가못-페퍼-앰버우드 조합의 거칠고 야성적인 향을 선사하는 ‘소바쥬 오 드 뚜왈렛’까지. 사랑하는 그에게 독보적인 존재감과 강인함을 선사하는 소바쥬 향수를 선물해 보길 추천한다. 사랑이 더욱 깊고, 짙어질 테니.

디올 르 밤 50ml 8만원 대.

여기에 풍부한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깊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타입-성별-나이에 상관없이 모든 건조한 부위를 즉각적으로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핸드크림 ‘디올 르 밤’ 또한 놓쳐서는 안 될 기프트 아이템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패셔너블한 동시에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나 유니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꾸뛰르 뷰티 오브제를 완성한다.

뿐만 아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기프트 셀렉션과 함께 소중한 마음도 함께 담을 수 있다.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소바쥬 향수 & 디올 르 밤을 구매할 경우, 이름, 기념일, 짧은 문구 등을 보틀에 각인하는 퍼스널 인그레이빙 서비스가 제공되니, 세상에 하나뿐인 메시지를 새겨 넣을 수 있는 것.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 선물의 가치를 더욱 소중히 빛내 주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기프트 셀렉션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순간을 선물해 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