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km 이상 뛸 러너들 보세요. 언더아머가 에너지 리턴으로 장거리 러닝에 최적화한 러닝화를 만들어 냈습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Under Armour)’가 최상의 컨디션으로 장거리 러닝을 즐기는 러너들을 위한 ‘UA 인피니트 엘리트 2 (Infinite Elite 2)’를 출시한다.
신제품 ‘UA 인피니트 엘리트 2’는 기존 ‘UA 인피니트 엘리트 1’의 쿠션과 무게, 통기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한 제품으로, 특히 에너지 리턴으로 장거리 러닝에 적합한 HOVR+ 쿠셔닝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최적의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러닝화이다.

언더아머만의 기술력이 적용된 HOVR+™ 폼의 업그레이드된 부드러운 쿠셔닝은 충격을 완화하고, 뛰어난 에너지 리턴으로 추진력을 더해준다. 또한, 적응형 2피스 어퍼를 적용해 360도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엔지니어드 메쉬 어퍼를 채택해 가벼우면서도 통기성이 뛰어나다. 긴 시간 달리면서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한 러닝화. 특히, 두꺼운 TPU 힐클립을 제거함으로써 더욱 가벼워진 무게를 자랑하며, 발을 부드럽게 감싸 착용 전후 편안함을 선사한다.

언더아머는 이번 ‘UA 인피니트 엘리트 2’를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그 첫 번째로, 서울 브랜드 하우스에서 3월 26일부터 4월 6일까지 ‘언더아머 인피니트 존’을 마련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 누구나 무동력 트레드밀을 통해 ‘UA 인피니트 엘리트 2’의 기술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인피니트 런 챌린지’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