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에게 잠자리의 뜨거운 분위기를 한 순간에 식게 만드는 남자들의 문제점에 대해서 물어봤다. 그리고 그들의 증언을 토대로 최악의 남자를 구성해봤다. 끝판왕은 7단계에 있다. 설마 당신도 해당되는 건 아니겠지?
레벨 1 커도 너무 큰 사각 팬티 첫 잠자리에서 남자가 입은 속옷은 이른바 사각 팬티였다. 왜소한 남자의 체구에 비해 품이 너무 크고 길이도 길었다. 마치 링 위에 올라온 복싱 선수의 트렁크 같았다. 속옷에 새겨진 무늬는 할머니의 취향대로 고른 이불보나 커튼을 연상케 했다. 그 커다란 속옷에는 바지 안에서 종잇장처럼 구겨져 있던 흔적이 그대로였다. 여자는 남자가 열 살은 더 늙게 느껴졌다. 남자들의 해결책 속옷을 고를 때 잘 모르겠다면 어두운 색의 무늬 없는 것을 고른다.
레벨 2 널브러진 옷의 땀냄새 남자는 욕실로 들어갔다. 그러나 그의 옷가지와 지갑, 벨트 따위가 그대로 바닥에 널브러져 있었다. 향기롭고 깔끔하던 호텔 방이 10분만에 한 남자의 자취방으로 둔갑하는 순간이었다. 더구나 그가 던져놓고 간 옷가지에서 풍기는 쾌쾌한 냄새가 방안을 가득 채우기 시작했다. 향수 냄새와 땀 냄새가 혼합된, 외계에서 온 것 같은 냄새였다. 여자는 창문이라도 열고 싶은 심정이었다. 남자들의 해결책 발한 억제제와 데오도란트를 함께 사용한다.
레벨 3 굵고 선명한 젖꼭지 털 남자는 샤워를 하고 한결 깔끔해진 모습으로 나왔다. 여자도 안심이 됐다. 그러나 남자가 덧옷을 열어젖히는 순간 여자는 소리를 지를 뻔했다. 그의 하얗고 빈약한 가슴 위에서 검은색 거미 두 마리가 먼저 오르기 경주를 하는 것 같았다. 그것은 바로 젖꼭지를 감싸고 있는 털이었다. 침대 위에서 거미 두 마리가 얼굴을 덮친다고 생각해보라. 여자는 당장 이 방을 뛰쳐나가고 싶었다. 남자들의 해결책 인터넷에서 ‘유두 왁싱’을 검색한다. 고통은 잠시다. 1분만에 끝낼 수 있다.
레벨 4 몸에 난 여드름 남자가 가까이 다가오자 이번에는 가슴 중앙에 엄지 손톱만한 여드름이 보였다. 그 커다랗고 연약한 여드름이 터져버릴까 입은 물론 손조차 댈 수 없었다. 거미 두 마리와 손만 대도 터져버릴 것 같은 여드름이라니, 여자는 더 이상 남자의 몸을 보기가 두려웠다. 남자들의 해결책 몸에 난 여드름에 여드름 전용 압출 패치를 붙인다.
레벨 5 오랫동안 깎지 않은 손발톱 물론 젖꼭지의 털과 여드름은 남자의 잘못이 아니다. 세상의 모든 남자가 왁싱을 하고 등에 난 여드름까지 신경 쓰진 않는다. 하지만 여자의 눈길이 남자의 손과 발로 향했을 때, 그녀는 남자의 정체를 의심했다. 손톱과 발톱이 늑대인간처럼 길게 자라있었다. 그 손가락으로 자신의 중요한 부분을 자극할 거라고 생각하니 끔찍했다. 남자들의 해결책 일주일에 한 번씩 손발톱을 다듬는다.
레벨 6 여자 같은 신음 소리 늑대인간 남자의 반전은 또 있었다. 하울링을 했냐고? 그보다 더 했다. 남자는 여자보다 더 높은 음역대로, 가느다랗고, 짧은 신음 소리를 냈다. 심지어 여자가 신음 소리를 내면 남자는 그보다 두 배 더 크게 소리를 냈다. 새벽 내내 울어대는 귀뚜라미 소리 같았다. 어디까지 보조를 맞춰야 할지에 대한 고민으로 여자의 몸은 굳어졌다. 남자들의 해결책 아무 소리도 내지 않는다. 적어도 자신의 신음 소리가 여자를 흥분시킬 거라고 착각하지 않는다.
레벨 7 아이 같은 행동 혼자서 흥분한 남자는 자꾸 아이처럼 굴었다. 사탕을 사달라고 조르는 다섯 살 아이처럼, 혀 짧은 소리로 무리한 요구를 계속했다. 급기야 사랑한다고 말해달라고 조를 때 여자는 눈을 질끈 감았다. 촉촉하게 젖어 있어야 할 여자의 마음은 밀가루를 뿌린 듯 답답하고 건조했다. 그녀는 지금 당장 이 공포영화에서 벗어나 이불을 박차고 나갈 준비만 되어 있었다. 남자들의 해결책 애정결핍 전문 정신과 의사와 상담한다.
- 에디터
- 이재위